UPDATED 2020.9.24 목 18:3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월드 오브 워쉽, 옵티머스 프라임-범블비 함선 등장 예고
최호경 기자 | 승인 2020.08.04 15:09

워게이밍의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이 트랜스포머(Transformers)와 만난다.

트랜스포머의 오토봇과 디셉티콘은 9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군함 위장과 함장으로 월드 오브 워쉽에 등장한다. 4개의 대표적인 트랜스포머 캐릭터가 특별 군함 위장과 특별 음성 대사 함장으로 추가된다. 오토봇 소속인 Optimus Prime과 Bumblebee가 숙적 디셉티콘 소속의 Megatron, Rumble과 함께 등장한다. 또한 트랜스포머 특별 보급 화물, 게임 전투 임무, 일반 위장, 기념 깃발, 패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워게이밍의 필립 몰로드코베츠 월드 오브 워쉽 책임 프로듀서는 “1980년대 애니메이션 시리즈부터 최신 영화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트랜스포머의 로봇 캐릭터들은 수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월드 오브 워쉽에서 이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며 “트랜스포머 캐릭터를 전설적 군함들과 함께 사실적이고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더욱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해즈브로의 마크 블레쳐 수석 부사장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월드 오브 워쉽에서 트랜스포머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넣게 되어 기쁘다.”며 “군함과 트랜스포머의 결합으로 월드 오브 워쉽과 트랜스포머 팬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전투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호경 기자  press@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