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VR, ‘투어링 카트’ 및 ‘플래피 플래피 VR’ 정식서비스 시작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이하 스토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STOVE VR’에 VR 게임 ‘투어링 카트’ 및 ‘플래피 플래피 V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어링 카트는 유저가 자신만의 소형 경주용차 ‘카트’를 제작해 글로벌 유저들과 레이싱 대결을 펼치는 VR 게임이다. VR로 구현 된 레이싱 트랙에서 빠른 스피드를 즐기고 미사일 등의 아이템 사용하는 대전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다. 

플래피 플래피 VR은 새를 조종해 각종 장애물을 피해 더 멀리 날야가야 하는 모바일게임 플래피 버드를 VR로 이식한 버전이다. 

클럽 엠스타, 신규 펫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수영복 등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5성 명랑물범 웅이’, ‘6성 바다잠수꾼 웅이’, ‘7성 아쿠아마린 웅이’ 등 3종으로 물범 외형이 특징이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영복, 모자 등 신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펫을 획득하면 특별 영양제와 말랑말랑 웅이 인형을 증정하고, 플레이 횟수에 따라 행운석, 영양제, 캡슐머신-펫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캡슐머신-펫 조각을 30개 모으면 ‘캡슐머신-펫’ 1개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