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신개념 스타일게임 <캐스팅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 사전등록 신청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 게임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요소를 게임 속에 녹아내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두었다. 특히, ‘My MP3 모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앞서 실시한 Free CBT(자유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이끄는 데 성공하기도 했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에는 약 일주일 만에 누적 신청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서며 오픈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캐스팅온라인>은 ‘세상의 모든 재능을 캐스팅한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이미 Free CBT에서부터 참가자 중 90%가 만족감을 드러내는 등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사전예약 신청 10만명 돌파를 시작으로 오는 16일(목) OBT 오픈 전까지 누적 신청자 수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캐스팅온라인>사전예약 신청자 수 10만 달성을 통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독특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기존 리듬게임과 차별화된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스팅온라인>은 지난 2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먼저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루비를 지급하고, 사전 등록자 수가 목표량을 달성할 때마다 루비 추가 지급 및 최고급 PC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에게 경품 뽑기 찬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6일 OBT 오픈 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캐스팅온라인>OBT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스팅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advreg.ncucu.com/casting/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