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 O.V.E’ 세계관 영상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여신의 키스: O.V.E’(이하: O.V.E)의 세계관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O.V.E’는 디브로스의 대표작 ‘여신의 키스’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수집 RPG다. 이달 중 사전예약을 시작해 연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O.V.E’의 세계관은 전작 ‘여신의 키스’의 핵심 스토리였던 제국군과 R.E.A.P군의 전쟁에서부터 출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참혹했던 전쟁 이후 오비디언스 유전자 변이로 탄생한 이형의 괴물 크리처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녀 ‘오브’, 그리고 ‘오브’를 이용해 황폐해진 세계 재건에 나선 인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O.V.E’ 세계관 영상은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총 5개 언어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플레로게임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용비불패M, 사전예약 시작

NHN(대표 정우진)이 퍼블리싱하고 게임투게더(대표 김상모)가 개발한 ‘용비불패M’이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단계인 사전예약자 모집에 나섰다.

한게임 ‘용비불패M’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사전예약자를 위한 인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고급 소환권 10매, 게임 내 재화인 홍옥, 그리고 엽전과 함께 사전예약자 전용 테두리 아이템이 지급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내 깜짝 이벤트로 고급소환권 추가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14일 시즌2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 최상위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2020년 두 번째 시즌이 이번 주 14일 오후 6시에 열린다. 

시즌 2는 총 상금 미화 50만 달러(한화 약 6억 원) 규모로, 이번 주말부터 10월 11일(일)까지 총 여덟 번의 주말 동안 이어진다. 시즌2의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김기훈, 김정환, 남상수, 박정현, 심지수, 정한슬 등 해설진의 한국어 생중계를 통해 기간 내내 매주 금요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난 시즌 1의 성적을 기준으로 총 열 명의 선수들이 승강을 통해 교체된 가운데, 우리 나라에서는 시즌 1에 출전했던 “che0nsu” 김천수, “DawN” 장현재, "Flurry" 조현수, “Ryvius” 심다솔, "Surrender" 김정수 등 다섯 명의 선수가 한 명의 강등도 없이 그대로 참여한다.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는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세 지역으로 나뉘어 구성되며, 각 지역별로 16명씩 총 48명의 선수가 참여한다. 1~3주차 동안에는 각 지역의 선수들이 디비전 구분 없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스위스 라운드 방식으로 맞붙어 매주 순위를 가리게 되며, 이 가운데 상위 8명까지의 선수가 해당 주말 사흘 동안의 듀얼 토너먼트 경합에 참여한다. 이 기간 중의 경기 방식은 정복전, 스페셜리스트 등으로 매주 변화한다. 

4~7주차에는 시즌1과 유사하게 지역별로 두 디비전으로 나뉘어져 경쟁을 치르며, 디비전 구성은 1~3주차 동안 각 선수들이 기록한 순위에 따라 정해진다. 각 디비전은 4주 동안 라운드 로빈 그룹 스테이지 방식으로 경쟁을 치르며, 그 결과에 따라 8주차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선수 로스터가 결정된다.

이어, 시즌 마지막 8주 차 플레이오프에서는 앞으로 연내 개최되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지역별 한 명의 선수와 시즌 2에서 강등되는 지역 별 세 명의 선수가 결정된다. 

넷마블,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에 10억원 지원

넷마블은 계열사 코웨이와 함께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0억 원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재해구호 물품 지원과 수해 피해지역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코웨이는 피해 가정을 직접 방문해 침수 제품을 무상 수리∙교환하고, 폭우 피해로 단수가 된 지역에 생수를 긴급 지원할 계획이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X 비욘드클로젯’ 캡슐 컬렉션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패션 브랜드 비욘드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캡슐 컬렉션’은 ‘BEYOND MAPLESTORY UNIVERSITY’ 테마 아래 ‘메이플스토리’ 대표 캐릭터 ‘주황버섯’, ‘핑크빈’, ‘예티’ 등의 개성에 비욘드클로젯만의 감각이 더해진 제품으로, 게임과 일상룩이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을 자랑한다.

‘캡슐 컬렉션’은 심플한 로고 자수부터 위트 있는 그래픽 등 여러 디자인으로 연출된 스웨트 셔츠, 후디, 가디건 등 의류 8종과 럭키백, 볼캡, 그립톡 등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비욘드클로젯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에이랜드 코엑스점에서 판매된다.

블레이드앤소울, 인텔과 함께 ‘전사의 후예’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인텔코리아(이하 인텔)와 함께 ‘전사의 후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26일까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과 데스크탑 PC를 구매한 이용자는 선착순으로 블소 아이템 ’전사’ 의상 세트(의상, 머리 장식 등), ’Blue Steel’ 환영무기 등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 G마켓 등을 통해 구매한 인텔 9세대, 10세대 코어-i5 이상의 노트북, 인텔 10세대 코어-i5 이상의 데스크탑 PC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