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8일), 신규 용병 '리'를 공개했다.

126번째 용병으로 등장한 '리'는 절권도과 드래곤플라잉 킥의 달인으로, 상대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난타 공격을 퍼붓는 레어 용병이다.

스킬로는 공격 대상을 한 곳에 모아 발로 차는 '전설의 발차기', 상대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무술 공격을 펼치는 '무술', 방어파괴 및 다운, 3단 점프 등을 하는 '무술의 달인', 방어자세 중 공격을 받으면 자동으로 반격하는 '전설의 반격' 총 4가지를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용병 '리'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한글날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대문서와 깨진 한글 항아리, 한글 항아리를 이용하여 '로스트사가♥'를 완성하면 공격과 방어를 비롯한 모든 능력을 3 상승 시키는 메달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한글코인'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한글 메달, 레어영구 장비 보급, K의 완소메달로 교환할 수 있으며, 전투 시간 60분 달성시 마다 경험치, 페소(게임머니), 육성 복구권, 골드 몬스터코인 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새마음 상자'를 지급한다.

한글날인 9일에는 일정 접속시간을 유지하면 '한글코인'을 지급하는 '세종대왕님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9일부터 12일까지는 페소부터 영구용병 소환서까지 다양한 상품이 가득한 '한글상자'를 접속시간 30분 달성시 마다 반복 제공한다.

신규 용병 '리'와 한글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