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그레이 소울’과 ‘시즈’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은 ‘그레이 소울’과 ‘시즈’다. ‘그레이 소울’은 시간의 용 ‘아흐리만’의 힘을 이어받은 영웅으로 일반 공격시 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액티브 스킬 등을 통해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시즈’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며 스킬 면역 및 회피를 무시한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갖췄다.

또한 공성전 콘셉트의 1대 1 PvP 콘텐츠 ‘랜딩가드 공방전’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상대방의 상성을 파악하고 상황에 맞게 자신의 영웅들을 조합하여 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신규 콘텐츠 ‘미궁탐험대’의 4번째 맵 ‘검은 성채’도 새롭게 오픈 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로그인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게임 로그인 횟수에 따라 ‘S등급 엘가이아 무기 뽑기권 5개’, ‘칼라르의 혼 200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플레처’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플레처’를 18일 선보였다. 

‘플레처’는 ‘아처’의 각성 클래스로 주무기 ‘태궁’과 보조무기 ‘단창’을 사용한다. 주요 스킬로 광휘의 사격, 광휘의 화살, 활개 등을 지녔다.  

‘플레처’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클래스 변경권 세트’를 지급하며, 행운 상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는 9월 1주차 점검 전까지 이벤트 지역에서 ‘루트라곤의 잎사귀’를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CM 에이든이 ‘플레처’ 특성에 대해 소개하는 ‘일타강사 에이든’ 영상과 말복을 맞아 진행한 ‘하둠 요리’ 찜닭편 영상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달빛조각사, 2차 Book 3.0 업데이트 ‘소므렌 자유도시’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8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의 Book 3.0 2차 업데이트 ‘소므렌 자유도시’를 공개했다.

Book 3.0 대규모 업데이트의 두 번째 장, ‘소므렌 자유도시’는 신규 도시 1곳과 신규 지역 3 곳, 매일 2시간씩 이용 가능한 ‘길드 사냥터’, 메인, 지역, 의뢰 등 신규 퀘스트, 신규 5티어 장비 ‘알레샤’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와 여름맞이 수영복으로 이루어진 꾸밈옷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지역에는 도시인 ‘소므렌 자유도시’를 비롯해 ‘소므렌 동부 지역’, ‘벤사강 지역’, ‘레가스 외곽 지역’ 등 총 4 곳의 지역이 포함됐다. 이와 더불어 신규 지역에 ‘드레이크’, ‘발라케야’, ‘카르쉬’ 등 강력한 필드보스들이 출현을 예고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한정판 캐릭터 ‘사렌(여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18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기간 한정 캐릭터 ‘사렌(여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3성 캐릭터 ‘사렌(여름)’은 전투 시작 시 빠르게 아군을 보조하는 여름 한정 캐릭터로, 필살기 ‘서머 브라이트 포스’로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맞이 복각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식전’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사렌’, ‘스즈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콧코로(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콧코로(여름)’와 ‘사렌’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 및 경험치 1.5배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스물 다섯 번째 지역 ‘레디우스 군봉ㆍ동쪽 산기슭’과 ‘메인 스토리 제13장 1화~5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36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복각 및 신규 리조트 가구’를 추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