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9일) 스페셜 의상카드를 통해 셰릴과 샤카-잔이 동화 속 캐릭터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그 동안 강철 깃털을 뿌리며 공격하던 셰릴은 동화 속에서 갓 뛰쳐나온 듯한 앨리스 캐릭터로 변신해 전장에 나타났다. 또한 페리펜 부족의 전사인 샤카-잔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출연하는 토끼를 부리는 시간 관리자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하여 카오스온라인 속에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세계에 빠진 듯한 재미를 준다. 이상한 나라의 셰릴과 샤카-잔은 아트웍 뿐만 아니라 게임 내 모델링도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 셰릴의 경우 휘날리는 금발이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 의상은 평소 게임의 세계관이나 캐릭터 컨셉 때문에 표현하지 못했던 신선한 비주얼 및 재미에 포커싱하여 기존의 틀과는 다른 컨셉의 캐릭터를 추가하여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것을 컨셉으로 업데이트 된다. 특히 이번 셰릴의 경우 하늘을 날 때 나비로 변신하면 신고 있던 양말이 망사 스타킹으로 변신하는 등 섬세한 퀄리티로 많은 유저들의 호응를 받고 있다.

또한, 카오스온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등급 시스템'과 함께 랭킹대전 시즌 2가 시작된다. '등급 시스템'은 기존의 6개 리그 체제를 30개 이상의 등급으로 세분화하였으며, 초보자대전부터 랭킹대전까지 게임에서 승리를 거둘 때마다 실시간으로 등급이 승급/강등되는 시스템으로 개발자노트를 통해 사전 공개된 정보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새롭게 변경된 '등급 시스템'에서 최상위 등급 달성 시, 랭킹대전 시즌 3에서 게임 내 체력 게이지와 영웅 선택창 테두리에 멋진 문양이 추가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