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든어택M:듀얼리그forKakao>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정식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무기티켓’과 ‘양머리’, ‘고무장갑’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 1만 골드(게임머니)를 모두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유저 중 개인 SNS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월향팔찌’ 아이템을, 10명에게 ‘막대 선글라스’ 아이템을 각각 선물하며, 같은 기간 <서든어택M:듀얼리그for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samd)에 가입 후 인사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서든어택M:듀얼리그forKakao>는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고유의 조작법과 UI(User Interface), 다양한 대전 모드를 통해 FPS 게임 특유의 재미요소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M:듀얼리그forKakao> 마이크로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