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3.24 금 10:40
상단여백
HOME 취재
로스트아크, 아마존 게임즈 통해 북미·유럽 진출
김동준 기자 | 승인 2020.08.20 14:51

스마일게이트RPG가 글로벌 기업 아마존 게임즈와 손을 잡고 북미·유럽 진출을 선언했다.

스마일게이트RPG는 20일, 아마존 게임즈와 북미·유럽 독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핵심 타이틀 중 하나를 오는 2021년까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아마존 게임즈 최초의 외부 퍼블리싱 계약으로, 양사는 북미와 유럽에서 성공적인 런칭 및 안착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아마존 게임즈 크리스토프 하트만 부사장은 “내부 개발팀과 외부 개발사와 함께 유저들에게 가장 몰입력 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고의 퀄리티는 우리가 추구하는 가장 이상적인 가치이며, 스마일게이트RPG는 여기에 가장 잘 부합하는 게임을 개발하고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몰입감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아마존 게임즈와 협업으로 자사의 AAA급 타이틀 중 하나를 서구권 유저들에게 소개하려 한다. 아마존 게임즈는 트위치, 프라임 게이밍, AWS 등 글로벌 퍼블리싱에 최적화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저들을 가장 먼저 배려하는 헌신적인 자세로 북미·유럽 진출을 함께하기 위한 가장 적합하고 특별한 퍼블리셔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동준 기자  kimdj@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