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8일 ‘성군당의 비밀’ 이벤트를 시작한다.

‘성군당의 비밀’는 아이템을 모아 보상품을 받는 제작조합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2013년부터 시작되었고 이번이 5번째이다. 15레벨 이상 캐릭터를 가진 이용자는 모두 참여할 수 있다.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의상 ‘성군당 대사’와 머리장식 ‘신기’를 받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을 받기 위해 우선 게임 속 ‘한지’와 ‘성군당의 징표’ 아이템을 모으고, 이 것을 ‘성군당 선물함’으로 변환해야 한다.

‘한지’는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지역에서 세력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부유도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성군당 징표’는 성군당 제작조합에 가입만 되어 있다면 누구든 제작할 수 있다. 시장에서 고객 간 거래를 통해 구입할 수도 있다.

‘성군당 선물함’을 열면 무작위(Random)로 ’성군당 장인의 쪽지’를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신규의상을 교환할 수 있다. 행운에 따라 성군당 선물함에서 신규의상과 머리장식을 바로 얻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신규 아이템과 기능별 부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총 7차로 기획된 블소 제작조합 이벤트에 참여할 때마다 특별한 의상을 받을 수 있다. 향후 진행될 6차 및 7차 이벤트 의상을 포함해 7가지 의상을 모두 모은 이용자는 미공개 신규의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notice/article/32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