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이하 피버뮤직 2020)’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피버뮤직 2020’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혼성그룹을 결성해 쿨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이다. 싱글 앨범을 한데 모은 컴필레이션 앨범은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피버뮤직 2020’은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애상’은 아이튠즈 해외 종합 차트에서 글로벌 종합 순위 69위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싱가포르, 페루, 콜롬비아를 비롯해 총 9개 국가에서 TOP 10에 진입했다. 라비, 예리, 김우석이 출연한 ‘애상’의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튜브에서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20,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은 오는 8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 마음속 명장면’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들은 본인이 간직하고 있던 국제 대회 최고의 명장면 또는 명승부에 대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단일 연도 선택팩’ 등의 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야구의 날’ 당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고유 능력 변경권’과 ‘LIVE 구단 선택팩’ 등의 선물을 참여 유저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야구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컴프야 유저들은 오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마련된 ‘금방방이 은방망이 이벤트’를 통해 리그 모드 플레이, 출석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킹스레이드, 10챕터 ‘리벨리온’ 프로모션 영상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킹스레이드’가 업데이트 ‘X : Rebellion(이하 리벨리온)’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킹스레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카페에 공개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25일 업데이트 예정인 10챕터 ‘리벨리온’을 예고하는 내용으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세계 ‘마도왕국’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3분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10챕터 ‘리벨리온’에 새롭게 등장할 영웅들과 스토리, 보스 등의 정보를 담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의 새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한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 소환 10회권’, ‘신화의 조각’ 500개, ‘기억의 조각’ 500개를 선물하고, 영상 공유 누적 횟수에 따라 ‘미지의 영혼 조각’ 400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