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리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2014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공식 후원사로서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비디아 코리아는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 준결승과 결승 현장에서 엔비디아 체험 부스 운영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토)과 12일(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준결승 현장에서 엔비디아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엔비디아 부스를 운영하며, 엔비디아 로고 색깔인 연두색이 들어간 복장의 방문자들에게 엔비디아 기념품을 증정하는 ‘그린코드’ 이벤트 및 그래픽카드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엔비디아의 다양한 게이밍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아울러, 엔비디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NVIDIAKorea)에서는 ‘체험 부스 소문내기’ 사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엔비디아 페이스북 LoL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엔비디아의 신제품 지포스 GTX 900 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지포스 GTX 75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10월 8일(수)부터 결승전 당일인 10월 19일(일)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1일(화)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10월 19일(일) 상암에 위치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는 오후 1시부터 3시 반까지 엔비디아 부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준결승 및 결승 현장 엔비디아 부스 방문 인증 팬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사후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은 엔비디아 코리아가 공식 한국 스폰서로 후원하며, 기가바이트, MSI, 에이수스, 조텍, 이엠텍 등 협력사들이 엔비디아 전시 파트너로 참여한다. LoL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orlds.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 LoL 월드 챔피언십 부스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LoLWCS)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VIDI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