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글로벌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를 일본, 북미, 대만 등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한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 콜라보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메인 로비와 구장 간판 등의 요소들이 콜라보를 맞아 바뀐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인 ‘쿠니오’와 ‘리키’는 ‘겜프야 2020’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이번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쿠니오 콜라보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리키’ 트레이너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쿠니오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나현’의 여름 방학 코스튬을 선물한다. 슈퍼스타 등급의 우익수 트레이너 ‘타우릭’을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 2회차도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달성에 따라 ‘코스튬 포인트’, ‘상급 홀로그램’, ‘타우릭 트레이너 영입권’ 등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유료 결제를 통해 ‘레오니 트레이너 영입권’, ‘드래곤 아머 세트 유니폼’ 등의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슈퍼스타 리그 승리 누적 횟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4회차 콘테스트 미션’은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모두의마블, 신규 맵 '마블의 행복'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마블의 행복’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블의 행복’은 1대 1 대결 구도의 신규 맵으로, 제한 시간 3분 동안 주사위를 굴려 더 많은 ‘마블’을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리플 독점 시 자신과 상대 플레이어의 ‘마블’을 맞교환할 수 있고, 게임 종료 1분 30초 전부터는 주사위가 1개 더 추가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바이벌’ 모드에서 ‘마블의 행복’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서바이벌 코인’과 ‘랭킹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프렌즈팝,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개발한 ‘프렌즈팝’이 25일,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간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럽 시스템’은 유저가 클럽을 생성해 구성원을 모집하고, 클럽원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정보 교류를 하는 게임 속 커뮤니티 콘텐츠다. 클럽 가입 시 ‘클럽 상점’과 ‘클럽 출석’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클럽 레벨에 따라 ‘클럽 전용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렌즈팝’을 업데이트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귀염뽀짝 LOVE STORY’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신규 콘텐츠 ‘클럽’에 가입 후 공식 카페에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에게는 ‘우주라이언 무드등’, ‘라이언 보조배터리’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신규 '한정판 클럽 프렌즈'를 1종 이상 보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리틀 라이언 인형' 및 '어피치 키체인' 등을 증정하며, 상점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드라이기’,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