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26일, 공식 유튜브로 8월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 영상을 게시하고 소프트 메이커 라인업을 발표했다. 영상은 닌텐도가 퍼블리싱 하는 서드파티 타이틀 소개와 정보, 출시 일정 등을 담았다. 

가장 먼저 공개된 게임은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로, 원작과 디즈니 테마 스테이지에서 음악에 맞춰, 버튼을 입력하는 리듬 액션게임이다. 스토리 모드와 최대 8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기능을 지원하며, 11월 11일 출시될 예정이다. 

두 가지 고전 게임을 더한 뿌요뿌요 테트리스2도 12월 10일 출시된다. 초보 유저를 돕는 레슨 모드와 새로운 규칙, 캐릭터, 스토리를 도입했으며, 멀티 플레이는 최대 4명까지 지원한다. 

모바일게임 월드오브탱크 블리츠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싱글플레이와 7vs7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원작과 마찬가지로 전차를 강화하고 조작할 수 있다. 게임은 부분 무료화로 서비스되며,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닌텐도 3DS로 발매됐던 태고의달인 쿵딱쿵딱 시공대모험과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이 하나의 타이틀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으로 묶여서 출시된다. 전투 방식은 태고를 활용한 리듬 게임이며 몬스터를 동료로 삼아, 파티를 강화할 수 있다. 음원은 'gurenge' 등 6곡의 신곡을 추가한 130곡을 담았고 2020년 겨울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비소프트의 저스트댄스 2021과 하모닉스의 퓨저, 죽음과 망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피릿페이러 등이 소개됐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