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플랫폼의 포문을 열었던 라챗앤클랭크가 PS5 여명기에 다시 돌아옵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는 28일 게임스컴 나이트 라이브에서 인섬니악이 개발한 라챗앤클랭크: 리프트 어파트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7분 가량의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구성됐습니다. 

라챗앤클랭크는 PS2 플랫폼으로 처음 시작된 시리즈입니다. 공구전사 라챗과 로봇 클랭크의 모험을 다루는 액션 어드벤처로, PS 진영의 대표 독점 타이틀로 자리잡았죠. 쉬우면서도 흥미로운 액션 요소와 모든 계층에 부담 없는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PS5 성능에 맞게 전작에 비해 크게 향상된 그래픽 디테일을 보여주고, 장편 3D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케일과 광원 효과도 눈에 띕니다. 이전 공개에서 자랑하던 로딩 없는 차원이동 액션도 플레이에 포함됐습니다.

라챗앤클랭크: 리프트 어파트는 PS5 독점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중세, 그리고 공성전?' 폴가이즈 시즌2 10월 오픈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게임, 폴가이즈(Fall Guys)가 발빠른 행보를 이어나갑니다. 게임스컴2020 전야제에서 시즌2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중세 유럽 콘셉트에 맞춰서 모든 맵을 재단장한 모습이 먼저 눈에 띕니다. 그에 더해 새로운 기믹을 더한 맵들이 추가됩니다. 오브젝트를 잡고 옮겨서 발판을 만들어 성벽을 넘어가고, 여럿이 힘을 모아 성문을 향해 공성탑을 전진시키는 등 공성전의 형식을 띱니다.

그밖에 다양한 콘텐츠 개선도 이뤄집니다. 중세풍 코스튬 의상과 함께 새 시즌패스가 무료로 열리고, 커스텀 서버나 크로스 플랫폼도 계획 중으로 밝혀졌습니다.   

폴가이즈 시즌2는 10월경 실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1개월도 지나지 않아 700만장 판매로 돌풍을 일으킨 폴가이즈가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