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각인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 중인 ‘스컬’이 '각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각인 시스템은 아이템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것으로, 모든 아이템에는 광기, 칼바람 등 특화된 각인들이 2개씩 새겨져있다. 동일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록 각인의 효과가 상승해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유저는 이를 통해 보유한 '스컬'의 개성을 살려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30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게임쇼 ‘게임스컴 2020’에 참가한 스컬은 ‘어썸 인디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 정식 버전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했다. 어썸 인디 쇼케이스는 유명 게임 전문 웹진 ‘IGN’에서 선정한 화제성 있는 게임들을 소개하는 방송이다.

정식 출시에서는 새로운 챕터 ‘운명의 성루’가 추가되어 여신 레오니아를 지키기 위한 광신도들과 신규 몬스터 ‘성기사단’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캐릭터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 속 자원을 소모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스컬을 파괴하여 보유중인 스컬을 강화시키면, 캐릭터의 변화된 외형 및 더 강력해진 패시브와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 초절대지옥 강림 던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강림 던전 난이도 ‘초절대지옥’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강림 던전 레벨 ‘초절대지옥’은 오는 9월 9일까지 열리며 클리어 시 영웅 ‘티무르’와 각성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과 신규 각성 영웅도 함께 선 보인다. 우선 ‘티무르’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아몬’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유저들은 ‘아몬’을 포함해 콘텐츠를 진행할 시 던전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한정판 캐릭터 ‘마코토(여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31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마코토(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마코토(여름)’는 바다의 늑대 소녀 콘셉트의 캐릭터로, 자신의 스킬과 필살기가 합쳐졌을 때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특히, 필살기 ‘서머 울펜 블리츠’는 단일 대상에게 공격할 경우 막강한 파괴력으로 적을 쓰러뜨리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마코토(여름)’ 추가와 더불어, 신규 스토리 이벤트 ‘한여름의 마호마호 왕국 물가의 소울 서머!’를 선보인다. 유저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을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카오리(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자경단(카온)’ 소속의 ‘카오리(여름)’와 ‘카스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화)까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9월 8일까지 ‘주먹밥 속엔 누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13일까지 ‘마호마호 왕국에선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