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플라메쉬 X 니나’ 영입 확률업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 ‘플라메쉬’와 우익수 트레이너 ‘니나’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두 레전드 트레이너 모두 타자 육성에 활용도가 높고, 탄탄한 내·외야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다. 

‘쿠니오와 함께하는 슈퍼스타즈 빙고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트레이너 영입 및 강화’, ‘선수 육성’, ‘데일리 매치 성공’ 등의 미션을 수행해 빙고를 완성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코스튬 코인’, ‘야구신의 비급’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하면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는 갤럭시 컵 7회차 선수 등록도 시작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 KT 제휴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아크엔젤'이 KT와의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과 KT(대표 구현모)는 지난 8월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뮤 아크엔젤'과 KT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1일부터 '뮤 아크엔젤'을 즐기는 KT 5G 고객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생활에 필요한 앱과 제휴해 여러 특전을 제공하는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선착순 5천명에게 '뮤 아크엔젤'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KT결제 VIP 이벤트'가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에서 KT결제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는 10% 청구 할인의 혜택과 전용 호칭, 탈것 등의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8일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이 참여하는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가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CG 2020 CONNECTED, 일정 및 종목 공개

WCG (대표 서태건)는 올해 WCG 2020의 대회명을 ‘WCG 2020 CONNECTED(커넥티드, 이하 WCG 2020 CONNECTED)'로 선정했다고 밝히고 대회의 종목 및 일정을 공개했다. 

WCG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선수 및 WCG팬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올해는 온라인으로 대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대부분의 경기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함에 따라 전세계 게이머와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함께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WCG 2020 CONNECTED’의 종목으로는 ‘워크래프트III: 리포지드’, ‘크로스파이어’, ‘피파온라인4’, ‘왕자영요’가 선정됐다. 오는 7일 한국의 장재호(Moon), 조주연(Lawliet), 중국의 왕쉬원(Infi), 황시앙(TH000) 선수가 출전하는 ‘워크래프트III: 리포지드’ 종목의 프로 선수 예선을 시작으로 3개월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종 4강에 진출한 선수들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 동안 개최되는 ‘WCG 2020 CONNECTED 그랜드 파이널’ 에서 맞붙게 되며, 결승전의 모든 경기는 한국과 중국의 스튜디오 간 무관중 이원 중계 방식으로 진행된다. 

NHN, 경기콘텐츠진흥원과 MOU 체결 

NHN(대표 정우진)이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과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8월 31일 체결했다. 

경기도가 주관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은 우수 게임 콘텐츠 발굴과 스타트업 육성 등 게임 생태계 확장을 위해 마련된 게임 지원 사업이다. 최종 오디션 선정작에는 총 상금 1억 5천만원과 더불어, 게임기술, 번역, 마케팅, 네트워킹 등 성공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후속 지원을 제공한다. 올해로 6년차를 맞이하는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은 오는 10월, 제13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NHN은 ‘새로운경기 게임오디션’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게임오디션 사업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업무 협력에 나선다. 주요 협력 내용에는 최종 오디션 선정작 TOP10기업을 대상으로 한 게임 기술 교육 지원, 총 3억원 상당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TOAST Gamebase’ 무료 크레딧 제공 등이 있다.  

발로란트, 내.총.발.업. 이벤트 실시

라이엇게임즈가 발로란트의 유저들을 위해 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로란트를 플레이 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진척도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는 방식으로 9월 15일까지 2주 간 이어진다.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는 발로란트에서 총기 스킨을 진화시키는 데 사용된다. 이에 이벤트명을 ‘내.총.발.업(내가 산 총기 스킨을 발로란트에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으로 명명했다. 해당 포인트로 스킨을 진화시키면 모션, 이펙트, 음향, 크로마 등의 특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참여할 수 있다. 세 모드에서 승리를 반복하면서 일정량의 라운드 승리 포인트를 확보하면 레디어나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는 방식이다.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10포인트를 확보, 파티 플레이 시에는 2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라운드 포인트를 100 단위로 채울 때마다 이벤트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보상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을 눌러야 획득할 수 있고, 9월 29일 밤 11시 59분까지 수령할 수 있다. 2주 간의 이벤트는 각 주차 별로 두 번에 걸쳐 진행되기 때문에 첫 주차의 포인트를 둘째 주에 다시 쌓을 수는 없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PC버전 예약 구매 이벤트 시작

블리자드는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PC 버전을 한 발 앞서 예약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가 출시되는 11월 13일까지 PC 버전을 미리 예약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 신청하는 팬들에게는 10세대 인텔 노트북 컴퓨터 및 콜드 워 아트 액자 등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도 게임 내 진척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토큰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예약 구매하는 모든 유저은 콜오브듀티: 워존 및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옵스 요원인 프랭크 우즈를 비롯한 디지털 보상을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향후 진행될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 사전 참여 기회를 확보할 수 있다. 오픈 베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