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준비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인트로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coral/index.asp)에서는 오는 10월 15일 적용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산호의 숲’의 콘텐츠 내용을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우선, 울창한 숲을 콘셉으로 디자인 된 신규 필드 ‘산호의 숲’과 용암이 타오르는 화산 지대를 배경으로 한 인던 ‘지엔디아 공원 화산지대’, 그리고 필드 깊숙이 숨겨진 창고를 테마로 꾸며진 인던 ‘지엔디아 공원 창고’가 적용 된다.

각각의 맵에서는 콘셉과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 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특히 신규 인던에서는 장인망토와 세트효과가 부여 된 반지 아이템 및 일정한 양의 주화를 지원하는 보물상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유저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 된다.

먼저, 아이템 연장에 필요한 재료의 경우 같은 종류의 재료라도 유효 기간을 다양하게 해 유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각 아이템끼리만 적용 되던 세트효과를 장비 및 보석, 특수 슬롯아이템 간 모두 적용 되도록 개선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 최정해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이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맵들이 다수 추가 될 예정이다”라면서, “업데이트와 할로윈데이를 맞아 진행 할 다양한 이벤트도 구상 중이오니 유저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