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탱고 게임웍스(Tango Gameworks)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이블위딘(Evil Within)> PC 플랫폼을 오는 10월 14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의 프로듀서인 미카미 신지와 재능 넘치는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한 <이블위딘>은 순도 높은 서바이벌 호러의 진수를 보여준다. 뛰어난 완성도로 제작된 배경과 소름 끼치는 긴장감, 치밀한 스토리가 한데 어우러져 몰입도 높은 세계를 제공하며 최고조에 달하는 공포를 느낄 수 있다. 한정된 자원으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며 이 완벽한 호러와 액션의 절묘한 조합 속에서 진정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파이팅 찬스 팩(Fighting Chance Pack)
<이블위딘> 정식 발매 예약판은 한정수량으로써, 게임 내 생존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가적인 다운로드 컨텐츠인 ‘파이팅 찬스 팩(Fighting Chance Pack)이 포함되어 발매된다. 파이팅 찬스 팩은 세바스찬의 특성을 업그레이드 할 그린 젤, 추가 의료 키트, 더블 배럴 샷건과 탄약 세 발, 불꽃을 쏟아내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방화 고문 볼트, 적들을 유인하고 무력화 시켜 도망갈 시간을 벌어줄 독성 고문 볼트가 포함되어 있다.

주요 게임특징
순수 서바이벌 호러의 귀환: 서바이벌 호러의 아버지인 미카미 신지가 인상 깊은 스토리와 함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신작으로 돌아왔다. 게임의 뒤틀린 세계를 탐험하며 극적으로 증폭된 공포와 긴장감을 맞볼 수 있다.


무자비한 함정과 기행적인 괴물들: 견디기 힘든 역경을 극복하기 위해 상상도 못할 공포와 잔인한 함정에 대면해야 한다. 악을 악으로 대적하기 위해 막강한 괴물들을 상대로 사악한 장치들을 사용할 수 있다.

불확실한 세계의 낯선 위협: 주변 환경이 왜곡되고 뒤틀리며, 언제나 사악한 미지의 공포가 기다리고 있다. 복도, 벽, 문, 건물 전체가 실시간으로 변화하며, 언제 어느 방향에서든지 플레이어를 위협하고 옭아맬 수 있다.


공포의 새 국면: 상상 그 이상의 무서운 세상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비정상적인 음모를 벗어나기 위해 불편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다. 거대한 공포를 극복하고 <이블위딘>, 즉 내면의 악을 발견하며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블위딘> PC 플랫폼은 10월 14일 국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및 상세한 정보는 게임파라(www.gamepara.com) 및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