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 진행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게임들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3(50%), 레드데드리뎀션 2(33%), 데스tm트랜딩(25%, 23일까지 할인),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25%), 어몽 트리즈(25%), 비포 위 리브(25%) 등의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와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돼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네오위즈, 온라인 게임쇼 PAX ONLINE 참가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를 맡은 게임 8종이 ‘팍스 온라인(PAX ONLINE)’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팍스 온라인은 매년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대규모 게임쇼 ‘팍스 웨스트(PAX WEST)’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9월 13일(한국시간 기준)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네오위즈는 팍스 온라인에 ‘스컬’,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댄디 에이스’, ‘플레비 퀘스트’ 인디 게임 6종과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등 총 8종을 선보인다.

참가 게임들은 네오위즈 디지털 부스를 통해 최신 게임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에잇도어즈와 댄디 에이스는 데모 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은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 

엔씨소프트, '퓨저'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대표 윤송이)가 ‘퓨저’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하모닉스가 제작한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11월 10일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PC 등에 동시 출시예정이다.

엔씨웨스트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음악을 믹스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 자신이 만든 사운드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공유할 수 있는 소셜 기능, 게임 내 DJ 아바타의 외모와 의상을 설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옵션 등을 선보였다.

퓨저는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의 노래가 포함된 12곡도 추가로 공개했다. 유저는 팝, 랩/힙합, R&B, 댄스, 록, 컨트리뮤직, 라틴 및 중남미 음악 등 100여 곡 이상의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뮤 온라인, 신규 클래스 공개 및 시즌16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고 ‘스피드 서버’ 운영 소식을 전하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웹젠은 10일, 뮤 온라인의 ‘시즌 16’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출시 이후 11번째 신규 캐릭터인 ‘건크래셔’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신규 클래스 ‘건크래셔’는 주무기로 ‘마력건’을 사용하며 ‘에너지’ 스탯을 주로 활용하여 능력치를 분배해 성장한다. ‘건크래셔’는 보육원 출신의 소년으로 비밀리에 창설한 제국 결사대에서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생체실험과 훈련을 받아 뮤 제국의 명령을 따른다.

웹젠의 ‘스피드 서버’는 정식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가 높아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기간 한정 특수 서버다.

웹젠은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스피드 서버’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어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 모두에게 ‘정복자의 날개(3일)’, ‘대천사의 절대무기(3일)’,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3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스피드 서버’에서 700레벨을 달성한 회원 전원은 ‘+11차 3차 날개’, ‘+15 방어구/무기’, ‘+11 블러드엔젤세트 방어구’, ’10만 루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동일 명의 내 700레벨 캐릭터 2개를 달성할 경우 ‘빛나는 귀걸이 상자(좌)&(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블리자드,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후 ‘몽환숲’편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후’의 세번째 이야기인 ‘몽환숲’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둠땅 속 주요 지역 중 하나인 몽환숲을 돌보는 나이트 페이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 때 평화롭던 몽환숲이 어둠땅의 주요 자원인 령의 부족 현상으로 시들어가는 가운데 몽환숲을 보존하기 위해 극복해야하는 시련들이 소개된다.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사후’는 어둠땅의 영역들을 관장하고 있는 4개의 성약의 단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각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성약의 단에 대한 소개와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미르4,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미르4의 사전예약이 11일 시작됐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일본 서비스 일정 발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로스트아크가 일본 공개 서비스 일정을 전격 발표 했다. 로스트아크의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는 게임온(대표 이상엽)은 10일 로스트아크 일본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한 온라인 공개 서비스 발표회 ‘플레티넘’에서 오는 23일 15시부터 일본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공개 서비스에 앞서 11일 12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17일부터는 사전 캐릭터 생성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공개 서비스에서 플레이 가능한 주요 콘텐츠 정보도 공개됐다. 발표에 따르면 먼저, 로스트아크의 모험이 시작되는 아르테미스부터 북부의 슈샤이어 지역까지를 포함한 9개 지역과 46개의 섬이 공개 되며, 전사, 무도가, 헌터, 마법사 직업군에서 각각 3종씩 전직 가능한 총 12종의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원정대 영지를 비롯해 리뉴얼 된 카오스던전, 가디언 레이드 4종, 그리고, 오픈 사양의 최종 도전 관문인 어비스 던전 ‘고대유적 엘베리아’ 등의 콘텐츠가 오픈 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 10월 15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정식 론칭 예정 

그라비티는 10월 15일에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현지 명칭 ‘선경전설RO: 신세대의 탄생’)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그라비티와 더 드림이 공동 개발한 라그나로크 IP의 3D 모바일 MMORPG이다. 바이트 댄스가 퍼블리싱을 맡고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공동 퍼블리셔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의 론칭을 기념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 및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