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트레이너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제공하고, 트레이너의 외형과 능력치 모두를 상승시켜주는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강력한 선발 투수와 외야수 육성에 목마른 유저들을 위해 ‘로웨나’와 ‘아라’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영입 확률 업 이벤트와 함께 로웨나의 ‘모험가’ 신규 코스튬도 새롭게 등장한다.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며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3회차 슈퍼패스에서는 슈퍼스타 등급의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싸이키’를 영입할 수 있으며, 유료 결제를 통해 레전드 마무리 투수 ‘싸이커’는 물론 ‘은하 우주 경찰 트레이닝 슈트’ 등의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5회차 ‘콘테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A3: 스틸얼라이브, ‘에르몬도 광산 B3층’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장비 던전 ‘에르몬도 광산 B3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 일 밝혔다.

‘에르몬도 광산 B3’층은 최근 추가된 신규 지역 ‘사엘디르’의 장비 던전이다. 현존하는 최고 등급인 160레벨 전설 세트 장비와 전설 배경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벨란고트 요새의 보상으로 ‘벨란고트 요새 상급 전투마’와 ‘벨란고트 요새 전투마’ 등 승용물이 추가된다. 해당 보상은 벨란고트 요새에서 1등을 차지한 서버의 참여 길드를 대상으로 주어지며 ‘벨란고트 요새 상급 전투마’는 1등을 차지한 각 길드의 길드장과 콘텐츠에서 MVP를 차지한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성소’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기존 65에서 70으로 확장됐다. 유저들은 네 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명타 성공 등 캐릭터의 필수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붕괴3rd, 신규 버전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신규 버전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환야의 로즈마리’ 업데이트에는 리타의 S급 신규 발키리 ‘로스트 로즈마리’가 추가됐으며, 증폭 캐릭터 ‘단죄의 그림자’가 공개됐다.

‘로스트 로즈마리’는 근거리에서 상대방에게 높은 뇌전 대미지를 줄 수 있고, 파티원의 원소 공격을 향상시키며, 전투 중 ‘영혼’을 사역해 적을 집어삼킬 수 있다.

또한 ‘그림자의 춤’ 증폭 슈트 ‘단죄의 그림자’는 분신을 이용한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기계 속성 발키리다.

유저들은 ‘전장의 보고’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 로즈마리’의 캐릭터 조각을 교환할 수 있으며, 10월 2일까지 캐릭터 확장 보급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19장을 클리어하고 ‘그림자의 춤’ 증폭 코어 아이템과 ‘단죄 코어’, ‘그림자의 춤’ 조각을 획득해 증폭 슈트를 개방할 수 있다.

V4, 서버 이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6일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V4(Victory For)’에서 서버 이전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브이포티비 6화 생방송을 진행했다.

먼저, 70레벨 이상의 유저는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V4상점 접속 시 서버당 이전할 수 있는 최대 한정 인원을 감안해 현재 이동 가능한 서버가 표시된다.

이와 함께 소환수와 탈것의 빠른 변경 기능을 추가해 사냥, PvP,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 상황에 따라 소환수와 탈 것을 빠르게 교체해 게임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월드보스/차원 난투전’ UI 개편과 함께 동료 일괄 파견 기능 및 스킬 교본을 미리 등록하는 기능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로스트아크, 신규 어비스 레이드 ‘아르고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로스트아크가 어비스 레이드 콘텐츠의 신규 가디언 ‘아르고스’를 업데이트 했다고 16일 밝혔다.

거대한 뿔을 가진 사슴 형상의 아르고스는 신규 대륙 ‘파푸니카’에 위치한 전용 전장 ‘부활한 기억의 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8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루어 도전할 수 있다.

아르고스 공략에 성공한 유저들은 T3 전설 등급의 신규 어비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비롯해 각종 직업 각인서, 카드팩, 액세서리 등 높은 가치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