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1주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된 게임이다. 작년 10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새로운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는 노력으로 장기간 야구팬,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으며 야구 매니지먼트 타이틀 중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컴투스는 <컴프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1월 9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위시 선수] 선택권을 증정한다. 유저는 해당 아이템을 통해 전 구단의 스페셜 등급 선수 중 1명을 도감에서 직접 영입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유저들에게는 1주년 감사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2014년 10월 10일 이후에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는 최대 100캐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컴프매가 치킨 쏩니다!] 이벤트에서는 ‘글자공’ 아이템을 모아 10월 20일까지 응모하면 당첨자 365명에게 KFC점보치킨 버켓을 선물한다. ‘글자공’은 10월 19일까지 [루키 리그] 이상 플레이 시 게임 내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컴프매>에서는 [친구리그]를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친구리그]는 10명의 게임친구와 함께 즐기는 커스텀 리그다. 친구가 모이면 자동으로 3일간 리그가 열리고, ‘에너지’ 소모 없이 24시간 내에 최대 6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6경기를 모두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신규 보상 [프렌즈팩]이 제공된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 혜택인 [위시선수] 선택권과 [친구리그] 컨텐츠는 각 오픈마켓 별 업데이트 이후에 참여 가능하다.

<컴프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