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를 소재로 한 액션 쾌감 RPG <삼국무신>이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하반기 대작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이 출시 2주 만에 티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4위를 각각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삼국무신>은 제갈량, 관우, 여포 등 삼국지에 등장하는 전설의 무장으로 변신해 전투를 펼치는 액션 게임으로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이 압권이다.

또한 여러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게임성과 안정성, 타 게임과 차별화 된 삼국지 스토리, 그리고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전략적인 요소 등이 호평을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몰려드는 유저들로 서버를 추가한 바 있다.

특히 티스토어 1위에 이어 구글플레이 4위 달성은 비 카카오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고무적인 성과로 참신한 게임성과 재미요소가 보다 넓은 유저층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여기에 커뮤니티 요소를 잘 녹여낸 혈맹과 스토리 던전, 결투장, 혈맹전 등은 유저들의 경쟁심리를 자극해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하반기 기대작인 삼국무신이 출시 2주일만에 티스토어를 석권하고 또 구글플레이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유저분들이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와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국무신>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goo.gl/lkYJxs )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GSGMS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