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캔디소프트가 참여한 신작게임 <본격 알까기RPG, 극지고R : 극한지옥알까기(이하 극지고R)>의 1차 CBT의 사전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극지고R>은 과거 ‘알까기’가 연상되는 게임으로 ‘알까기’의 손맛을 모바일을 통해 느낄 수 있으면서도 각 ‘알’을 수집하고 강화할 수 있어, RPG에서 느낄 수 있는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게임이다.


<극지고R>의 플레이는 매우 쉽고 간단하다. 자신이 보유한 알을 당기고 쏴서 적을 맞추기만 하면 된다. 알들이 부딪힐 때 나오는 통쾌한 효과음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정도로 듣는 즐거움을 제공하며,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발동시킬 때 등장하는 <극지고R>만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는 보는 즐거움을 제공하여 게이머에게 시각 및 청각적 타격감을 동시에 느끼게 해 준다.


또한 일반 알까기 게임들과 다르게 단발성 재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각 캐릭터(알)를 수집하고, 강화나 각성 및 한계돌파를 통한 패시브 스킬의 성장 등 무궁무진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특히 당구와 같이 ‘쿠션’을 활용하거나 각 캐릭터들의 고유의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플레이는 기존 게임에서 느낀 재미와는 사뭇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정식 버전에서는 PvP, 월드보스 레이드전, 길드전과 같은 소셜 경쟁요소도 도입될 예정이라고 한다.


<극지고R>은 10일부터 CBT에 참여할 인원을 19일까지 선착순 모집 중에 있다. 사전 모집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CBT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실제 CBT까지 참여할 경우 로그인 보상 포함 최대 20만원 상당의 캐시 특전이 주어지게 된다.

한편, 특정 레벨(20랭크) 달성 시에는 실제 정식오픈 시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유료 캐시를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이 외에도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CBT 리뷰 이벤트를 같이 진행 중에 있는 만큼 짜릿한 타격감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한편 <극지고R>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urimschool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는 (http://event.4plat.co.kr/event/shooter/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BT는 20일(월)에 시작하여 5일간 짧고 굵게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