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7주년 기념 ‘가을 대운동회’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두의마블'에서 오는 27일까지 7주년 기념 ‘가을 대운동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모든 유저가 청팀과 홍팀으로 나뉘어 매주 실시간 점수 경쟁을 치르는 대규모 ‘팀 대항전’을 진행한다. 각 팀의 점수는 유저들의 누적 승패 기록 및 팀 기여도 등에 따라 산출된다. 승리팀 전원에게는 ‘Lv.5 큐브’, ‘다이아(1,000개)’ 등을 제공하며, 특별 미션을 완료한 유저 중 200명에게는 ‘다이아(3,000개)’와 신규 아이템 ‘빙염룡 변신반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콩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콩주머니’는 모든 맵의 블록 위에 무작위로 등장하며, 해당 블록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콩주머니’를 모으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각성의 빛 조각’과 ‘다이아’, ‘추천 S급 캐릭터’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20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신규 모드 ‘해적섬 대탈출’ 순위에 따라 ‘서바이벌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획득한 ‘서바이벌 코인’은 ‘골드’를 비롯해 성장에 필요한 재화들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소프트, 북미 유럽 신작 '퓨저' 신규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대표 윤송이)가 콘솔 PC 플랫폼 신작 ‘퓨저’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하모닉스가 제작한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 오는 11월 10일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PC에서 만날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엔터테이너 데이비드 하셀호프, 연기자 조나단 반 네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김, 피트니스 모델 섬머 레이, 힙합 아티스트 커티스 로치 등과 함께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낵 캐릭터 체스터 치타도 카메오로 등장한다. 

퓨저는 ‘DJ DNA 테스트’ 이벤트도 개최한다. 포스터를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유명 DJ인 디플로와 함께하는 디제잉 배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R2M, 한글날 기념 이벤트 안내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에 한글날을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웹젠은 ‘R2M’ 이용을 장려하고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글날 기념! 우리의 한글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R2M’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내에 숨어있는 한글을 찾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M이 지정한 한글 단어를 게임 내에서 찾는 이벤트로 ‘R2M’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GM노트'를 통해 지정 단어가 안내된다.

‘R2M’을 즐기는 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 내에 글자를 찾아 스크린샷을 찍은 뒤,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R2M’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0명을 뽑아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은 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R2M’에서 육성하는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마을에 '한글날 기념 이벤트 NPC가' 추가된다. 해당 NPC는 캐릭터 능력치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을 판매하며, ‘R2M’의 회원은 NPC에게 골드를 주고 한글날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해 캐릭터를 강하게 육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