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신규 블록 맵-가을 매점 등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블록 맵 2종과 아카이브에 ‘이매망량’ 테마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블록 맵은 14년도에 한정 맵으로 출시됐던 ‘대시 블럭’과 SF 배경의 신규 ‘스페이스 대시 블럭’ 2종으로 패턴의 블록들과 장애물들이 설치돼 있다.

또한, 지난해 겨울 ‘이매망량’ 이벤트 채널의 일부 맵을 상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정규 편성이 됐다. 이매망량 맵은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6 종이 추가 됐으며, ‘아카이브’ 시스템에도 이매망량의 스토리가 새로 추가 됐다. 이번 정규 편성을 기념해 해당 맵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는 확률적으로 ‘전설의 도깨비 보물상자’와 ‘무당 지렁이’ 등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10월을 맞아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 이른 바 ‘소확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마이룸에서 ‘패코왕’에 도전할 수 있는 참가 버튼이 신설 됐고, 낚시 중 미끼 교체와 전리품 교환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 됐다. 이 외에도 이번 소확개를 통해 쪽지, 2차 비밀번호, 로비와 게임룸 구분 등의 개선이 이뤄졌다. 이번 소확개 내용들은 홈페이지 내 별도의 페이지로 안내되어 상세히 확인 가능하다.

신규 아이템으로 ‘2019 트레이딩 티켓’도 추가 됐다. 해당 티켓은 지난해 출시된 모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변경권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상점에 최초로 등장했다. 또한 내달 4일까지 테일즈런너에 가을 매점이 추가되었다. 대기실에 ‘매점’ 버튼이 신규추가 되었으며 매점을 이용 시, 누적되는 스탬프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추가로 신규 아이템 ‘가을 매점 상자’를 비롯, 맵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과 매일 달라지는 스페셜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여신의 키스: O.V.E, 정식 출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디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여신의 키스: O.V.E’(여신의 키스: 오브, 이하: O.V.E)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O.V.E’는 ‘여신의 키스’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수집형RPG다. 

‘O.V.E’는 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됐다.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신청자라면 누구나 게임 최초 접속 시 태생 4성 캐릭터 ‘아미카’와 유료 재화 ‘4,0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O.V.E’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일 출석판’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다이아’, ‘골드’, ‘SSR 장비 상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전작의 팬들을 위해 ‘여신의 키스’ 후손 캐릭터 4종(페트라, 에밀리, 펠리시티, 츠바사)의 획득 확률업 이벤트도 기간 한정으로 실시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는 ‘다이아’, ‘스카우트 티켓’, ‘골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공용 쿠폰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스카우트 콘텐츠를 이용한 후 획득한 오브의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유저 중 총 100명에게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클럽 엠스타, 신규 작물 2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이달의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작물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9월 신규 작물로 ‘후르츠 젬’과 ‘레드릴리 퍼퓸’ 2종이 추가됐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8일까지 로그인만해도 이벤트 캔디 10개와 민트색 한복 상/하의 세트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행운석, 이펙트 아이템, 캔디주머니, 행운의 머핀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8일까지 솔플의 즐거움 아이템, 망원경 5배 아이템, 닉네임패널 30일 이용권, 탄생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해당 럭키박스는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