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3D MMORPG <암드히어로즈>가 신규 캐릭터 ‘데몬 소드’를 추가했다.

<암드히어로즈>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3D MMORPG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코어 RPG 장르로는 첫 성공을 거둔 게임으로 손꼽힌다. <암드히어로즈>는 지난 7월, 국내 4대 마켓과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금일(10일) 신규 캐릭터 ‘데몬 소드’를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암드히어로즈>는 전사, 궁수, 주술사, 마법사, 자객, 기사, 몽환사 등 기존 캐릭터에 이어 ‘데몬 소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데몬 소드’는 근거리 전투형 캐릭터로, 민첩하고 거침없는 질주를 통해 적군에게 혼란을 줄 뿐 아니라, 넓은 범위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도 구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암드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데몬 소드’의 추가를 기념해 10월 10일(금)~10월 23일(목)까지 이벤트(http://me2.do/F7zlz0bd)를 실시한다.

먼저 ‘데몬 소드’ 신규 캐릭터를 생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 게임 ID, 휴대폰 번호를 작성하면, ‘귀속 다이아몬드’, ‘수양포인트 빅패키지’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100% 제공한다.

다음으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의 이름을 맞히는 이벤트를 실시, 5개의 문항 중 정답을 선택한 게이머 50명을 추첨해 ‘5천 귀속 다이아몬드’, ‘수양포인트 빅패키지 50개’를 지급한다. 또한, 전 서버에서 ‘데몬 소드’를 최대 레벨인 60레벨까지 가장 빠르게 육성시킨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차등적으로 ‘귀속 다이아몬드’, ‘골드’, ‘비문석’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캐릭터 레벨 보상 이벤트’를 진행, ‘데몬 소드’ 캐릭터가 10레벨부터 60레벨까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10레벨 단위로 ‘스태미너 포션’, ‘전쟁의 신 카드’, ‘부활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암드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7zlz0b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