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데콘’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데콘’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데콘’은 전직 격투기 선수로서 몸싸움에 특화됐다. 골밑에서 상대를 밀거나 돌진하여 넘어뜨리는 등 저돌적인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노’ 발동 시 능력치가 상승하고 스킬의 효과가 강화된다.

‘데콘’ 출시와 함께 개최되는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5등급까지 육성하면 보상이 지급된다. 

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 기념 캠페인 ‘골든수확제’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2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골든수확제’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출시 이후 첫 신규 직업인 ‘연금술사’를 비롯해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 고급 스킬, 무기 강화 단계별 이펙트 변화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연금술사’는 ‘주문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시약병을 이용해 강력한 마법 공격과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직업은 소환체 ‘호문쿨루스’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라스크’를 활용한 원거리 공격 등의 패턴 전투가 가능하다. 

신규 직업과 함께 업데이트 된 고급 스킬은 캐릭터 레벨 70, 중급 스킬 9 레벨 달성 후 마스터의 정수 보유를 통해 개방할 수 있는 스킬로, 한층 더 강력한 전투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된 무기 강화 이펙트는 ‘무속성 무기’, ‘속성 무기’, ‘속성 방패’ 모두에 단계 별로 강화 이펙트가 더해지는 콘텐츠다. 

여기에,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12개국 출시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와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한국, 일본, 대만,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12개국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2015년 출시해 5천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신작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전작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UI를 새롭게 구성해 편의성을 강화하고, 신규 스킨도 마련했다. 또한 점령전, 암호 획득 등의 신규 대전 모드와 프리즌, 브로큰, 에비뉴와 같은 신규 맵을 추가해 전작과 차별화했다. 

퍼즐앤드래곤, 기간한정 특별 레어 에그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업데이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가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등장을 통해 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화염의 열쇠 계승자 글레온’ 등 총 12종의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 에그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12일부터 26일까지,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2회에 걸쳐 ‘개최기념!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20회분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마법석30개+★7 확정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를 각 기간 중 1회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성스러운 열쇠’ 1개를 메일로 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던전 ‘7대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저주받은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구입에서도 두 열쇠를 구매 가능하며 열쇠는 각각 5종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함께 등장하는 스페셜 던전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에서는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불의 조각, 물의 조각, 나무의 조각, 빛의 조각, 어둠의 조각 등 5종류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결정으로 교환 가능하며 결정으로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를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고난이도 이벤트 던전 ‘초파멸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무지개 결정’이나 ‘불의 결정’ 등이 드롭된다. 협력 3인 플레이 던전 ‘협력!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도 등장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