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금일(10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군웅삼국지>의 티저사이트를 공개하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웅삼국지>는 요술을 부리며 세상을 위협하는 동탁과 여포의 야망을 저지하고, 혼란스런 나라와 백성을 구하기 위해 삼국을 통일하기 위한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궁극적으로는 자신의 성을 발전시켜 세력을 굳건히 만들고 강력한 무장들을 모집하여 삼국통일에 도전해볼 수 있게 된다.

이 게임은 5종의 병종과 9가지의 진형, 그리고 각 장수들이 가진 고유의 스킬들을 혼합해 같은 조건이라도 매번 다른 결과가 나오는 전략적인 요소가 매우 큰 특징이다. 단순히 전투 결과만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매번 상대에 따라 전략을 구사하고 타 유저와의 전투에서도 전략에 따른 승리를 통해 얻는 것이 일반적인 게임과는 다른 차별요소이다.

특히, 강력한 무장들을 얻어 자신만의 파티 구성을 해볼 수 있고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기 위해 최대한 많은 무장을 얻는 것도 중요한 요소이다. 이외에도 대규모 집단 전투는 공성전을 통해 자기가 속한 국가의 영역을 넓혀갈 수 있고 다양한 보스급 대장들을 격파해가는 모드와 관문 돌파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군웅삼국지>는 티저사이트 공개와 함께 CBT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CBT는 1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티저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군웅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gun.tntgame.co.kr/teas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