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의 차세대 콘솔 대작, 어쌔신크리드 발할라가 출시를 앞두고 심층 소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Deep Dive' 트레일러는 플레이 극초반을 비롯해 게임의 중심 시스템을 세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유저는 바이킹 시대 까마귀 클랜의 대장 에이보르의 시점에서, 바이킹 정착지를 중심으로 잉글랜드를 가로지르는 여정을 체험하게 됩니다.

까마귀 클랜은 다양한 지역과 동맹해 전투를 치르는 과정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거주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오픈월드 세계를 탐험하며 왕국들의 스토리와 인물들을 마주치고, 다양한 퀘스트와 선택지 사이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전작 오디세이와 비슷하게 전투 유형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로 성장시킬 수 있고, 기술 시스템은 더 강화되고 스케일이 커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야기를 진행하는 도중 언제든 남성과 여성 에이보르 사이를 오갈 수 있는 것도 주목할 특징입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11월 10일, 차세대 콘솔을 포함한 멀티플랫폼으로 출시됩니다.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한국어 체험판 공개

명곡들과 함께 즐기는 시리즈 외전작,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가 체험판을 공개했습니다. PS4와 닌텐도 스위치, Xbox ONE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기억 속 세계로 끌려간 주인공들이 추억의 월드를 방문하며 적을 물리치고 리듬을 모아나가는 이야기인데요. 체험판에서는 4곡의 필드 스테이지와 2곡의 코옵 스테이지를 먼저 즐겨볼 수 있습니다.

본편은 킹덤하츠 시리즈에 등장한 OST 외에 디즈니가 보유한 음악까지 더해 140여곡이 수록될 에정입니다. 오선지 위를 달려가며 리듬에 맞춰 적을 물리치고, 온라인으로 대전 및 협력이 가능한 특징을 가졌습니다.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정식출시일은 11월 11일입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