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용 부분유료화(free-to-play) 게임의 글로벌 선도 기업 글루 모바일 (Glu Mobile Inc.)은 새로운 식당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식당의 신>(Diner Dash®)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식당의신>은 다양한 난이도와 더욱 강력한 업그레이드, 새로운 캐릭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무장했다. 플레이어들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90가지 이상의 레벨을 통해 주인공인 웨이트리스 플로(Flo)를 도와 손님들을 만족시키고 팁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식당의신>은 올 5월 글루 모바일이 대쉬 시리즈(Dash® series)의 제작사 플레이퍼스트(PlayFirst,Inc.) 인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작이다.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글루 모바일 CEO는 “글루 모바일의 글로벌 영향력 및 부분 유료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심도 깊은 지식과 플레이퍼스트 스튜디오의 시뮬레이션 장르에 대한 전문성이 결합하여 뛰어난 완성도와 높은 몰입도를 지닌 <식당의신>(Diner Dash®) 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존 다이너 대쉬의 팬들뿐 아니라 새롭게 플레이 하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식당의 신(Diner Dash)에 대하여
다이너 대쉬(Diner Dash)라는 이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식당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이 <식당의신>이라는 새이름을 달고 주인공인 웨이트리스 플로(Flo)와 함께 돌아왔다. 물밀듯 밀려오는 손님을 빠르게 안내하여 음식을 서빙하고 테이블을 정리하여 더 많은 팁을 받고 그들을 만족시켜 경쟁 식당인 미스터 빅(Mr. Big)의 이트모어(Eat-More) 패스트푸드점으로부터 살아남자! 플레이어들은 새롭게 추가된 흥미로운 시스템과 퀘스트를 즐기며 90가지가 넘는 레벨 및 다양한 배경을 경험하게 된다. <식당의신>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플로 이외에도 20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자, 이제 플로를 도와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준비하자!

식당의 신(Diner Dash)의 특징
▶ 신선하고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 더 많은 팁과 보상을 위하여 배고픈 손님들을 전략적으로 자리에 안내하고 음식을 제공하여 만족시키자! VIP와 트러블메이커들이 주는 새로운 난관을 극복하고 손님들마다 요구하는 각기 다른 주문에 대응하라!


▶ 흥미진진한 레벨들 3개의 독특한 배경에서 펼쳐지는 90가지 이상의 레벨을 경험하자! 물론 더 많은 레벨, 레스토랑, 캐릭터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 새로 등장한 유별난 손님들 커피 중독자인 쉐이크 멕기(Shakes McGee), 악명 높은 구두쇠 스킵(Skip)과 같은 특유의 개성을 지닌 20명이 넘는 손님들을 관리해야 한다. VIP 손님은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 업그레이드와 강력한 부스트 ‘모포’(로봇청소기), ‘터보 오더라이저’(조리시간 50%단축 그리고 ‘오토단상 렉스’(메뉴판을 자동으로 제공)와 같은 아이템들을 통해 레스토랑을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의 속도와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하자!


▶ 친구와 함께 플레이 친구들과 서로에게 선물을 보내거나 누가 더 많이 진행했는지 겨루어보자!

이제 팔을 걷어붙이고 폭풍처럼 밀려오는 손님들을 서빙하면서 팁뿐만 아니라 다이너 타운(Diner Town)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내자.

식당의 신은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sigdang-ui-sin/id694249237?mt=8) 및 구글 플레이(http://goo.gl/oikexu)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