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라인콤보 RPG(역할수행게임) <큐브 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 스트라이커, 개발사 리본게임즈)에 두더지모드를 추가하는 등 출시 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첫 테스트에서 60%가 넘는 재접속율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큐브스트라이커>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를 비롯해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30위권에 등극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자동전투로 진행되는 ‘두더지모드’를 새롭게 추가해 이 같은 인기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대전모드에 추가되는 ‘두더지모드’는 상대를 직접 공격하지 않고 두더지를 공격해 상대방 지역으로 넘기는 방식으로 두더지를 모두 넘기거나 두더지에 의해 상대방이 전멸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어 기존 모드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캐릭터 투표에서 최다 득표한 영웅 3종의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위시영웅 확률증가 이벤트는 물론 게임 내 재화인 골드 및 보석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두더지대전 공략과 두더지대전 참여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큐브스트라이커>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두더지모드’를 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큐브스트라이커>가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등과 더불어 넷마블 인기 모바일 RPG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지금까지의 RPG와는 다른 게임방식으로 높은관심을 모으고 있는 <큐브스트라이커>는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조합 시스템 △일정 수준 레벨의 영웅과 장비를 갖춘 경우에만 도전할 수 있는 ‘도전의탑’ 등이 특징이다.

또 이 게임은 약 200여종의 캐릭터가 가진 각기 다른 블록 및 스킬로 가로, 세로, 대각선의 라인콤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야만 높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것도 차별화된 재미요소다.

<큐브 스트라이커>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b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