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십이지천2> 유저들을 대상으로 수수께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점검 후부터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2주 동안 1)수수께끼 응모권으로 행운의 선물을! 2)무림의 영웅이여 무신호칭을 받아라! 3)수수께끼 함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수수께끼 응모권으로 행운의 선물을!’ 이라는 타이틀로 실시되는 이벤트는 게임 내 PVP및 PVM시 획득할 수 있는 수수께끼 뽑기권 아이템을 게임내에서 사용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수수께끼 뽑기 게임을 통해 영수상자 및 확장단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무림의 영웅이여 무신호칭을 받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내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여 영웅순위 1위~10위에 달성한 회원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각 서버별 1명에게 게임내 최고의 호칭인 무신호칭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한정으로 수수께끼 패키지 아이템을 캐시상점에서 판매하며, 수수께끼 패키지 사용 후 획득할 수 있는 수수께끼 함 사용 시 현재 캐시상점 내 판매되고 있는 캐시아이템 및 무신호칭 교환권, 청옥석, 영수상자15% 등 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신규컨텐츠 개발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으며, 십이지천2 고유의 색깔을 전할 수 있는 전략을 실시해 함께 호흡하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2014년 수수께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