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인 ‘6.0.2 패치 강철 해일’이 오는 10월 16일 적용될 예정이며, 패치가 적용되면 하나의 캐릭터를 무료로 9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 사전 패치인 강철 해일을 통해 아제로스는 강력하고 위협적인 새로운 적들을 마주하게 된다. 특히 이번 패치에서는 오리지널 시절 유명 5인 던전인 검은바위 첨탑 상층의 개편과 저주받은 땅 급습 월드 이벤트 등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서막이 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판다리아의 안개 공격대 던전인 오그리마 공성전의 영웅 난이도가 신화 난이도로 변경되는 등 공격대 시스템이 변경되고, 각 직업 기술 및 능력 개편, 능력치 압축, 군중 제어 효과 변경,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등 게임 시스템적인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맞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돌아올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게 최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강철 해일 업데이트가 적용됨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같은 계정 내 존재하는 하나의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보다 쉽고 빠르게 동료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시 받을 수 있는 더 자세한 혜택은 아래와 같다.

■캐릭터의 전문화에 맞는 장비 세트와 150골드

■잿불비단 가방(22칸) 4개

■진영에 따른 기본 비행 탈것(호드: 와이번, 얼라이언스: 그리핀)증정 및 비행 숙련 전문 수준(280%속도 증가)으로 설정

■노스렌드, 칼림도어, 동부 왕국, 아웃랜드 그리고 판다리아 각 지역에 맞는 탈것 기술 습득 및 모든 비행 경로 등록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할 경우, 주 전문 기술과 응급 치료 보조 기술 숙련도 600으로 증가

이 혜택은 12월 1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것으로, 아직까지 60레벨 캐릭터가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 강철 해일이 적용된 이후라도 이 기간 내에 6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강철 해일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될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6296588/)을 통해, 90레벨 캐릭터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Battle.net 고객지원 페이지의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 관련 글 타래(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level-90-character-boost#q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그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