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Time Wanderer-, 닌텐도 스위치 eShop 다운로드 게임 순위 1위 달성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첫 콘솔 게임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가 예약 판매 기간 중 국내 닌텐도 스위치 eShop 다운로드(DL)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1월 5일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는 원작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작품이다. ‘세븐나이츠’의 여덟 번째 멤버 ‘바네사’가 궁극의 마법도구 ‘샌디’와 함께 시공간의 뒤틀림 속으로 빠져든 뒤 다시 집으로 돌아가고자 모험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 예약 판매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예약 판매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2nd WAVE’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R2‘에서 카오스 포인트와 변신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지난 10월 29일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특성 강화 스킬 획득’ 및 ‘암흑 대사제 섬멸’ 등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각종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웹젠은 5일까지 ‘특성 강화 스킬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성 강화 스킬을 가장 많이 배운 캐릭터 중 클래스별로 5명씩 뽑아 총 25개 캐릭터에게 ‘카오스 포인트 충전 카드’를 지급한다.

이벤트 시작 전에 스킬을 습득한 캐릭터도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 특성 강화 스킬 개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마지막으로 배운 스킬 시점이 가장 빠른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니자르/네케브 변신을 획득하라’ 이벤트도 열렸다. 어쌔신과 엘프의 신규 변신인 ‘니자르/네케브 변신’을 습득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변신당 5개씩 총 10개의 캐릭터를 선정해 ‘1만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웹젠은 12일까지 ‘암흑 대사제를 섬멸하라’,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은 ‘암흑 대사제’를 처치한 캐릭터 5개를 추첨해 계정 당 1회에 한해 ‘미확인 영혼의 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추천 미션, 도전 미션을 달성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개 캐릭터는 ‘1만 이벤트 캐시(30일 기간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예능 제작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출시를 앞두고 슈퍼주니어 신동, 규현이 출연하는 웹예능을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2부작으로 제작된 웹예능은 신동과 규현이 '세븐나이츠2' 테마송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의뢰 받으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웹예능은 신동과 규현 특유의 위트로 보는 내내 재미를 유발함은 물론, '세븐나이츠2' 관련 인물이 특별 등장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 테마곡에서 규현은 새롭게 싱잉랩에 도전하며, 신동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했다. 

웹예능은 3일 오후 6시 예고편 공개를 시작으로 이달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 사전생성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수라’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3일부터 시작한다. 

‘수라’는 주무기 여섯 자루의 장도로 구성된 ‘수라도’를 사용하는 근거리 전투 타입 클래스다. 유저는 11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수라’를 생성하고 외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사전 생성을 완료한 유저는 수라 심연 장비 꾸러미, 심연 장신구 세트 등으로 구성된 ‘수라 선물 꾸러미’를 받는다.  

‘수라’ 출시를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와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수라’의 대표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바이럴 영상은 할머니가 젊은 시절 수라였던 남편(할아버지)을 회상하며 남편의 검을 뽑고 수라로 변신하는 모습을 담았다. MC 모영순의 감독 데뷔작으로 모영순이 직접 기획한 영상이다. 

뮤 온라인, 시즌 16 3차 업데이트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시즌 16 3차 업데이트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3일부터 19일까지 ‘단풍 맞이 이벤트’ 등의 업데이트 이벤트가 포함된 ‘시즌 16 3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먼저, 웹젠은 가을을 맞아 ‘단풍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48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스페셜 아이템 '단풍잎'이 포함된 '단풍놀이 상자'가 지급되고, 상자를 열면 '마나/생명/신속의 영약' 및 '축복/영혼의 보석' 등의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단풍잎'은 50개를 수집하여 '단풍의 정령'을 찾아가면 '영웅 블러드 엔젤의 혼', '엑설런트 목걸이', '빛의 축복'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아르닐 신전’의 ‘정예존’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정예 옵션 변경 조각’ 및 ‘황금문장’ 등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증가하며, 정예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최대 속성 공격력이 20% 감소해 회원들은 효율적으로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은 ‘+8강에서 +15강’ 강화 시도 시 강화 성공 확률을 20% 올려주는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선조의 귀걸이’를 ‘+15강’까지 강화에 성공하면 ‘세공석 200개’도 추가로 지급된다.

‘뮤 온라인’은 ‘조화의 보석’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칸투르 전역에서 9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원석’을 획득할 수 있고, ‘NPC 엘피스’를 통해 ‘조화의 보석’으로 정제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차원의 미궁 리뉴얼 기념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맵 ‘차원의 미궁’에서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클리어 및 리그 보상이 2배로 증가한다.

이외에도 접속 시간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업데이트 포인트 쇼핑’ 및 ‘세공석 랭킹 이벤트’, ‘속성 변환 조합’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바람의나라: 연, 공식방송 ‘그것을 알려주막’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바람의나라: 연’에서 공식방송 ‘그것을 알려주막’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오후 9시부터 아프리카TV ‘바람연TV공식’ 채널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하는 공식 방송에는 MC 허준과 BJ우레, 이태성 디렉터가 출연해 ‘바람의나라: 연’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공식방송 ‘그것을 알려주막’은 다가올 업데이트 소식을 다룬 ‘업뎃을 알려주막’과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에 대해 팩트를 체크하는 ‘진실을 알려주막’, 이태성 디렉터가 직접 유저 문의에 답하는 ‘댓글을 달아주막’ 등 세 가지 코너로 구성됐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첫 공식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자막으로 수시 노출되는 ‘쿠폰’을 입력하기만 하면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