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2주차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제공한다. 포수 트레이너 ‘로이’와 민첩 속성 유격수 육성에 도움을 줄 ‘츠바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콘테스트 포스트시즌’도 2주차 일정에 돌입한다.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미션은 최고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하는 것으로 육성 횟수 및 육성 선수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보상 외에도 각 주차 별 참여 유저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5주차에 가장 강력한 선수를 육성한 유저에게는 최신 모바일 기기인 ‘아이폰12’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갤럭시 컵’의 10회차 선수 등록은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로 참가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를 업데이트 하고, 연금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실시되는 래래떡의 인터넷 강의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래래떡이 출제하는 문제를 스무고개 형식으로 맞히면 되고, 정답을 빠르게 맞히는 순위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래래떡의 만점 성적표 혹은 래래떡 성적표 등 두 가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7대 죄악의 상자’, ‘우주의 보물상자’ 등 다양한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평일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주말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5분간 래래떡의 강의에 입장하면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지난 6월 업데이트 됐던 연금 시스템에 유저 편의성을 더해졌다. 이번 개선으로 유저들이 연금을 진행할 시 상향되는 다음 등급의 아이템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도록 UI가 바뀌었고, 메인 화면에 연금 제작 알람을 노출해 신규 연금 아이템 제작을 보다 빠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바꿨다. 또한, 공원과 팜에서도 연금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버튼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연금 시스템의 개편을 기념해 신규 스토리 카드 3종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연금을 진행하는 동안 해당 스토리 카드를 수집할 수 있고, 컬렉션을 완성할 경우 특별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 ‘셀레스티얼 박스’가 추가 됐다. 셀레스티얼 시리즈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치는 듯한 모션이 담겨 있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으로 총 7종으로 구성 됐다. 또한, 휴몽의 뽑기판에는 달콤한 향기를 만드는 조향사 ‘메이릴리’ 펫과 향수병 아이템 7종이 추가 됐다.

테라 클래식,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4일, ‘테라 클래식’의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됐으며, 던전 등 주요 콘텐츠 이용 시, 편의를 강화하고 전투의 재미를 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던전 ‘시련의 폭풍’ 도전 횟수를 무제한으로 변경했고, ‘명성 퀘스트’ 즉시 완료권 구매 상한을 기존 54개에서 57개로 확장해 캐릭터의 성장을 가속화했다.

또한, 맵 ‘광기 언덕’과 ‘달호수’ 내 PVP 구역을 확장하고, 길드 방어탑과 길드 기지 ‘넥서스’의 레벨과 생명력을 상향해 유저간 대결의 재미를 더 했다.

이와 함께, 던전 ‘비경’의 ‘파티 모드’를 개선했다. 난도와 모집 메시지에 던전의 층수를 표시하는 UI 개선 작업을 진행했고, ‘펫 페이지’내 상성 아이콘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