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2 금 15:00
상단여백
HOME 기획 세븐나이츠2
넷마블, 세븐나이츠2 11월 18일 출시
길용찬 기자 | 승인 2020.11.06 10:58

넷마블의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11월 18일 출시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 전투와 국내외 유저에게 큰 반응을 얻은 스토리, 화려한 연출 등 전작의 특장점을 발전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넷마블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을 위해 캐릭터들의 표정, 액션, 연기뿐 아니라 개발실에 별도로 세븐나이츠 IP 스토리만 관리하는 전문 팀을 만들어 시나리오와 캐릭터 설정에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전략 전투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스킬의 다양화, 15개 유형의 진형, 마스터리 등이 존재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전략적인 팀구성을 요구하는 시나리오 퀘스트, 4인/8인 레이드, 결투장(PvP) 등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을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고급 펫 ‘푸리’와 함께 5만 골드를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길용찬 기자  padak@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길용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