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에 이벤트 랭킹전 ‘검은요새 탈환작전’을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0월 17일까지 운영되는 ‘검은요새 탈환작전’은 <체인크로니클> 고유의 이벤트 랭킹전으로, 검은 군단에 의해 함락된 ‘검은요새’를 탈환하기 위해 유저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대결 콘텐츠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는 ‘검은요새 탈환작전’의 전용 맵 및 시나리오, 퀘스트가 제공되며, 이벤트 전용 맵에서 전투를 통해 ‘전공 포인트’를 쌓은 유저에겐 포인트에 따라 ’프리미엄 티켓’ 및 정령석, SSR등급 캐릭터 ‘길드동맹 부의장 세린느’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공포인트’를 기준으로 랭킹 보상을 제공하며, 상위 랭킹을 기록한 유저들에겐 최초로 공개되는 SSR등급 캐릭터 ‘길드동맹 부의장 세린느’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검은요새 탈환작전’을 지원하기 위한 ‘구원부대 페스티벌 시즌2’가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SSR등급 캐릭터 ‘신포니아’, ‘칼네로’, ‘미무’ 및 SR등급 캐릭터 ‘야우드’, ‘샤크티’의 캐릭터 5종은 이벤트 전용 맵의 ‘긴급퀘스트’, ‘방위 퀘스트’에서 공격력이 1.5배 상향되며, ‘구원부대 페스티벌 시즌2’에서 캐릭터 획득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김우현 PM은 “많은 유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검은요새 탈환작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면서, “이후 메인 시나리오 10장 및 일본에 선 적용 됐던 마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