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언택트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로 치러졌으며, 선별된 150명의 유저가 화상회의 프로그램 링크로 참가했다.
  
1부는 언택트의 장점을 살리는 실시간 이벤트로 꾸려졌다. 갖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랜선 투표’가 진행됐으며, 화상회의 프로그램에 참가한 유저들과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대왕 펭렉산드로를 처치하고 신화 영혼석 상자를 획득하는 인게임 라이브 이벤트와 TV 홈쇼핑처럼 V4 아이템을 소개하는 브이포쇼핑이 이어졌다. 브이포쇼핑은 방어구 복구 선택권, 영웅 동료 선택권 등의 아이템이 담긴 V4 1주년 기념 1골드 패키지를 비롯해 버프 지원 패키지, 성장 지원 패키지를 판매했다.
  
2부는 특별 게스트 선미의 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유저들은 현장에서 무대를 즐길 수는 없었지만 온라인으로 공연을 관람했다.

공연 후 투표 결과로 선정된 아이템을 공개했는데, 깜짝 이벤트로 후보 아이템을 모두 보상으로 지급하며 유저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영웅 별조각 상자가 담긴 쿠폰번호도 함께 공개됐다.
  
2부의 가장 많은 시간은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이었다. 넷게임즈 손면석 PD가 단상에 올라 V4 1주년 성과와 신규 업데이트 및 2021년 방향성을 발표하고, 넷게임즈 이선호 디렉터와 넥슨 강석환 팀장은 유저들과 직접 질의응답을 했다.

이 디렉터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1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