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신규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9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가디언테일즈’에 신규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가디언 테일즈’는 열 번째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를 오픈하고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록되지 않은 세계’는 ‘라 제국’에 나타난 ‘암흑 마법사’의 공격으로 폐허가 된 ‘부유성’을 살리기 위한 ‘공주’와 기사의 모험기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19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기록되지 않은 세계’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미래 공주’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신규 영웅 ‘미래 공주’는 광(光) 속성의 캐릭터로, ‘스태프’와 ‘방패’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미래 공주’ 업데이트와 함께 유니크 영웅 ‘아가씨 기사 라피스’와 ‘미래 공주’, 그리고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영웅 최대 레벨도 최대 69까지 추가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신규 콘텐츠 ‘경계의 미궁’과 길드 레이드 ‘아라크네의 굴’, ‘수련의 방’ 등을 선보인다. ‘경계의 미궁’은 4-6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던전으로, 시즈널 형태로 오픈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미궁인 ‘빛의 미궁’은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광속성 영웅들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까지 신규 길드 레이드 ‘아라크네의 굴’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수련의 방’은 육성하지 않은 영웅을 훈련, 육성시켜 즉시 전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특정 조건 달성 후 캐릭터들을 슬롯에 배치하면 ‘진화’, ‘각성’, ‘초월’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 ‘기타소녀’ 글로벌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개발한 ‘기타소녀’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타소녀는 올해 8월 한국에 출시된 클리커(방치형) 게임으로, 소극적이던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인공 소녀가 SNS에서 자신의 기타연주를 들려주고, 팔로워 수와 좋아요를 많이 받을수록 캐릭터 레벨이 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9월 29일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에 100만 명을 달성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번 출시를 통해 모든 국가에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번체/간체), 스페인어 등 총 12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기타소녀는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한정 의상인 ‘한여름의 해바라기’와 한정 기타 ‘해바라기’를 포함해, 초콜릿 300개, 피버 타임 30분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기타소녀는 매년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한해 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앱을 선정하는 ‘2020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최고 인기 게임은 14일 간 유저들의 투표를 거쳐 선정된다.

클럽 엠스타, 신규 펫 ‘붕어빵 춘식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펫 ‘붕어빵 춘식이’, 시즌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붕어빵 춘식이’는 붕어빵과 고구마를 파는 귀여운 쥐 외형을 한 펫으로 11월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신규 펫은 캡슐머신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획득 시 레벨 쑥쑥 영양제 및 바삭 붕어빵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코트, 목폴라 니트, 앵클 부츠 등의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미션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캡슐머신-펫, 가을 캠핑 박스, 행운석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캡슐머신-펫조각 30개를 모으면 캡슐머신-펫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