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_광기의 종말㈜넥슨(대표 박지원)은 29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좀비 시나리오 모드 시즌4’의 최종 맵 ‘광기의 종말’을 선보였다.

신규 맵 ‘광기의 종말’은 게임 시나리오의 시발점인 비밀 연구소를 배경으로, 좀비 바이러스를 퍼뜨린 사건의 배후로 지목된 렉스 박사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맵에서는 ‘프로즌 래쓰’, ‘로스트 가디언’, ‘나이트’ 등 앞선 시나리오 보스 좀비들을 만날 수 있으며, 추적 미션 마지막 지점에서 강력한 신규 보스 ‘렉스 박사’와 조우하게 된다.

특히 신규 보스가 박사의 모습을 하고 있을 때에는 직접적인 공격이 어려워 주변 좀비들을 먼저 무찔러야 하며, 이들을 모두 없애면 렉스 박사가 좀비로 변신해 직접적인 전투를 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9일까지 좀비 시나리오 모드의 전 시즌을 차례대로 완료한 유저에게 ‘라이트닝 HZ-1’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6월 12일까지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소형 응급 치료제’, ‘대형 응급 치료제’, ‘라운드 재도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좀비 시나리오 시즌4 최종 맵 광기의 종말’과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