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게임개발 전문기업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는 초간단 액션RPG 모바일게임 <드래곤씰>의정식오픈에 앞서 사전등록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씰>은 캐릭터를 이용해 좌우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를 방어해야하는새로운 형식의 액션RPG 게임이다.

<드래곤씰>은 호기심 많은 전사 "폴"의 실수로 1차 마족전쟁에서 선대의 용사들이 봉인한 다크로드를 풀어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악한 드래곤의 왕 다크로드는 타피오카 왕국에 자신의 부하들을 풀어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왕국은 순식간에 잿더미로 변한다.


이 소식을 들은 각 지역의 용병들은 왕국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다크로드가 있는 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드래곤씰>은 타이밍 액션 게임을 기본으로 다양한 RPG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메인 시스템은 캐릭터 성장, 시나리오(스테이지모드), 죽음의탑(무한모드), 탐험(시간던전),수호정령(펫),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한 강화, 인챈트, 카드 수집,난이도 모드, 일일 속성 던전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도 준비되어 있다.

레인폴소프트 서성영 대표는 “<드래곤씰>은 기존에 접하지 않았던 새로운 조작방식(캐릭터의 좌우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 ‘몬스터길들이기’ 못지않은 시원한 타격감 제공, RPG 못지않은 캐릭터와 성장시스템 구현을 모토로 제작된 게임인 만큼 재미와 경쟁, 완성도 측면에서 이용자분들께 극강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 고 밝혔다.


실제 레인폴소프트는 <짱구는 못말려 온라인> 과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 를 통해캐주얼 액션게임의 개발력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드래곤씰>의 사전등록이벤트는 10월14일부터 10월28일까지,사전등록이벤트페이지 (http://www.rainfallsoft.com/dragonseal)를 통해참여할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dragonseal2014)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오픈시점에던전에서 획득하는 골드가 평생 2배인 캐릭터 ‘소드마스터 테레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