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사 산게임즈(대표 한효준)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항해 SNG <올려라! 선장님 for Kakao>(이하 올려라선장님)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올려라선장님>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BIG 이벤트도 11월 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올려라선장님>은 인류를 구조하고 잃어버린 연인을 찾으러 떠나는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색적인 모험 스토리로, 전세계를 항해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가진 주민을 구조하여 함께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시설을 쌓아 성장해나가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난파선 구조, 보급선 출현, 상어, 문어 등의 몬스터 공격 퇴치 등 스토리와 연계되는 항해 이벤트와 퀘스트를 통한 단계별 스토리 전개 등 색다른 요소를 더해 2세대 SNG로서 재미를 톡톡히 더했다.

<올려라선장님> 런칭 BIG 이벤트는 총 4가지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올려라선장님> 다운로드 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게 되는 응모권을 모으면, 6백만원 상당의 2인 크루즈 여행권, 플레이스테이션4, 명품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친구초대 및 SNS 리뷰 등록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된다.

산게임즈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해주는 <올려라선장님>을 출시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진화한 모바일 SNG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고급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더욱 많은 유저들이 마음껏 축제와 같은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려라! 선장님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려라선장님>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raisecaptain)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aisecapt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