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4일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룰더스카이>에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먼저 할로윈 테마의 신규 건물 ‘마녀의 과자집’과 단풍놀이를 모티브로 제작된 ‘가을 열매 오두막’ 건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슈슈와 세리의 사격장에는 ‘상냥한 호박’, ‘할로윈 판다링’ 등 한정 데코 4종을, 상점에는 ‘할로윈 호박’, ‘관’ 등 할로윈 관련 아이템을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연속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신규 건물 ‘마녀의 과자집’을 지급하고, 28일까지 매주 공개되는 할로윈 테마 건물을 모두 모은 유저에게 할로윈 기념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가을 열매 오두막’ 건물 구입 시 일주일 동안 한정적으로 반값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오는 26일까지 매주 주말(금토일)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최대 192 스타를 수확할 수 있는 할로윈 한정 ‘알짜 호박’ 작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유령의 집’, ‘할로윈 가면의 집’, ‘마녀주스집’을 획득 가능한 할로윈 특별 올빙고 이벤트와 접속 시간에 따라 ‘빙고권’ 2장 또는 ‘3스타’를 얻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룰더스카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할로윈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