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에서 정점에 오르고 싶은 유저라면 관심이 가는 항목은 상점이다.
  
미르4는 높은 등급의 장비를 판매하지 않는다. 희귀 등급 제작에 필요한 재료만 판매할 뿐 완제품은 구매할 수 없다. 단계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미르4의 방향성이 드러나는 지점이다.
  
물론, 패키지 구매가 의미 없는 것은 아니다. 효율적으로 구매하면 다른 유저들보다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속도를 낼 수 있다.
  
<'초반 파밍 단계 스킵' 신입 용사의 장비 패키지>
신입용사의 장비 패키지는 초반 장비 제작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장비는 고급 등급 4티어 7강화 무기,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이 있으며, 즉시 이동 주문서인 아공전서와 초공전서가 각 30개씩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활력단(60분) 2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미르4의 장비 제작은 동일한 등급의 장비 2개로 상위템을 만드는 구조이기 때문에 4티어까지 올리려면 1티어 장비가 총 8개가 필요하다. 재료를 구하기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용의 가죽이나 뿔, 비늘은 수급이 제한적인 만큼, 구매 시 초반 파밍 구간을 빠르게 스킵할 수 있다.
  
만약 운이 좋아 강화에 성공해 4티어 8강화 장비를 획득한다면, 해당 장비는 희귀 장비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어 요행까지 노려볼 수 있다. 신입 용사의 장비 패키지는 55,000원이며, 서버 당 4회 구매가 가능하다.
  
<상위권을 노리는 유저라면, 장비 제작 필수 패키지>
상위권을 노리고 있는 유저라면, 장비 제작 필수 패키지가 유용하다. 
  
장비 제작 필수 패키지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로 구분된다. 각 패키지는 희귀 장비에 필요한 재화를 포함하며, 1,200 금화와 희귀 강화석 3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다만, 희귀 장비 제작에 필요한 희귀 등급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은 상품에 포함되지 않아 장비 제작 필수 패키지만으로 희귀 장비를 제작할 수 없다.

희귀 등급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은 소환 패키지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용의 비늘 소환 패키지, 용의 가죽 소환 패키지, 용의 뿔 소환 패키지는 각각 2,000 금화에 판매되고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고급~영웅 등급 용의 재료 소환권이 포함되어 있다.
  
운이 따르지 않아 희귀 등급 용의 재료를 얻지 못한 유저라면, 고급 등급 용의 재료 4개로 합성에 도전해 상위 등급 용의 재료를 노려볼 수 있다. 장비 제작 필수 패키지의 가격은 33,000원이다.
  
<내실을 다질 수 있는 일일, 주간, 월간 한정 상품>
일일, 주간, 월간 한정 상품은 캐릭터의 내실을 다지기 좋은 아이템이다. 모든 한정 상품의 가격은 5,500원으로 동일하다.
  
일일 한정 상품은 총 6가지다. 그중 최강의 무기, 무혼의 갑옷, 절대 반지, 영웅의 부름 패키지는 희귀 등급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다. 선계의 보물과 홍약사의 선물 패키지는 체질과 정령 보물을 얻는데 유용한 상품이다.

주간 한정 상품은 3가지다. 용의 비늘 소환권과 정령석 소환권이 포함된 왕의 하사품과 가속권, 금화, 숲의 보물상자(정령 보물이 들어있는 아이템)로 구성된 도전의 열정, 체질과 내공 승급에 필요한 아이템이 담긴 최고의 열정 패키지가 있다.
  
월간 한정 상품은 용의 재료와 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절대 고수의 길, 정령석과 정령 보물이 포함된 정령 강림, 동전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률, 경험치 획득량 버프, 무공 비급을 얻을 수 있는 마법의 정수가 있다.
  
각 패키지마다 포함하고 있는 상품이 달라, 자신에게 필요한 재화가 포함된 상품을 골라서 구매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