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www.entermate.com)의 모바일 전략 공성게임 <노예가되어줘>가 금일(14일) 군단 콘텐츠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단’ 콘텐츠에 신규 시스템이 추가된다. 첫 번째로 ‘영광의 탑’ 시스템을 통해 군단장 및 장로 등 군단 간부간의 길드 전투가 가능해졌고, 두 번째로 ‘단결의 힘’을 통해 일반 군단원 간의 결투가 가능해짐으로써 길드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PS(Premium Service) 시스템을 통해 PS 특별 상점, 매일 보상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고, 승별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유닛 생성 및 방어 건물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 승별 시스템은 PS 레벨 상승에 따라 승별 수치 또한 증가되어, 높은 PS 등급일수록 게임 내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단 콘텐츠 및 PS 시스템 외에도 게임 내 밸런스 수치 조절 및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출시 이래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패치 내용 공개와 동시에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노예가되어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분들의 기대에도 부응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신규 콘텐츠 개발과 최적의 게임 밸런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겠다.”고 전했다.


<노예가되어줘>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oda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