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이계 레이드 연속 전투 추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전투 콘텐츠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레전드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 시즌2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계 레이드 연속 전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연속 전투의 UI 개편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먼저 이계 레이드 전투의 경우 게임 내 소환사들과 실시간으로 매칭되는 멀티 플레이 방식으로, 이번 업데이트부터 전투 참여 시 10회 연속 진행 가능하며, 기존의 연속 전투 시스템과 달리 이계의 틈에서 바로 진입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이계 레이드에서 연속 전투 방식이 설정된 파티를 직접 구성하거나, 다른 소환사가 만든 연속 전투 방식의 파티에 참여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UI 개편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하운즈:리로드, 신규 ‘아스트론’ 총기 4종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아스트론’ 총기를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아스트론’ 총기는 ‘아스트론 권총’, ‘아스트론 수동 샷건’, ‘아스트론 자동 샷건’, ‘아스트론 수동 스나이퍼 라이플’ 등 4종이다. 각 총기는 ‘이동속도 향상’, ‘연사력 향상’, ‘사격 피해 향상’, ‘운용 능력 향상’ 등의 전장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가데스 COOP 권총’, ‘메가데스 COOP 자동 샷건’ 등 ‘메가데스’ 계열 총기와 ‘아스트론 SMG’, ‘아스트론 어설트 라이플’ 등 ‘아스트론’ 계열 총기의 공격력을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2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퍼센트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 ‘ST 총기’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ST 총기 강화 리워드 이벤트’ 등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2월 6일까지는 아이템 가격을 최대 30퍼센트 할인해주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루나’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후열에서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소녀로, 사령술로 소환한 ‘친구’를 활용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필살기 ‘팬텀 하울’로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전투를 돕는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드래곤 익스플로러즈’가오픈된다. 유저들은 길드 ‘왕궁기사단’의 ‘토모’와 ‘마츠리’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길드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토모’와 ‘마츠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1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주먹밥 속엔 누가?!’를 진행해, 유저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300쥬얼’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