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X CU’ 한정 도시락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바람의나라: 연’과 BGF리테일(사장 이건준)이 제휴를 맺고 전국 CU 편의점에서 ‘바람의나라: 연’ 한정 도시락 ‘람쥐왕 도토리묵비빔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2021년 1월 7일까지 ‘바람의나라: 연’ 게임 내 NPC ‘연실’이 CU 유니폼을 착용하고 등장한다. 또 ‘바람의나라: 연 X CU’ 한정 도시락과 인기 도시락 4종을 구매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1계정 당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CU 한정 외형장비세트(무기, 방패)’, ‘태고의 보물(3일)’, ‘금전 10만 냥’, ‘CU 한정 회복아이템세트(쫀득한마카롱 999개, GET커피 999개)’ 등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BT21 팝스타' 일본 비공개테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BT21 팝스타'의 비공개테스트를 일본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 최초로 비공개테스트로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는 'BT21 팝스타'는 글로벌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BT21'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BT21 팝스타'는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등 'BT21'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일본 비공개테스트에서 선데이토즈는 총 260개에 달하는 퍼즐 스테이지와 10명이 실시간으로 퍼즐 실력을 겨루는 '크라운 스타즈', 소셜 활동을 할 수 있는 '클럽' 등 핵심 콘텐츠를 테스트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 축적한 서비스 전략들도 시범 운영하며 유저들의 반응을 살필 계획이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비공개테스트 종료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를 종료했다고 1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지난달 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 대한 각 국가별 반응을 분석한 결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여러 지역에서 백년전쟁의 전반적인 플레이에 대해 긍정적 평가를 보였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글로벌 유저들이 보여준 소중한 평가와 의견을 기반으로 내년 1분기 출시 전까지 완성도 증대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할 방침이다.

맞고의 신,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조이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맞고의 신이 출시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출시 5주년 기념 이벤트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특별 출석 이벤트로 1일부터 7일간 출석하면 최대 600만냥을 지급하고, 12월 3일까지 5주년 기념으로 500만냥 게임머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4일부터 6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최대 7명 초대 시 2000만냥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게임 내 재화 응모 이벤트로 5명에게 500루비, 20명에게 5억냥, 100명에게는 5천만냥을 선물하고 같은 기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최대 250만냥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그랑사가, 파이널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그랑사가’의 마지막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1일부터 12일까지 ‘그랑사가’ 파이널 비공개테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유저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면 되고 iOS 유저는 휴대전화 번호 인증 후 이메일 주소를 추가로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 메시지로 개별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엔픽셀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 ‘그랑사가’ 1차 비공개테스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된 게임성을 검증한다. ‘무한의 서고’, ‘강림전’ 외 추가 메인 퀘스트와 같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1일부터 21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 디스크 에디션,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과 같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