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5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선보인 <드래곤가드>는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PVP)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또 이 게임은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매출 9위 등극 △약 5개월간 10위권 유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모바일 MMORPG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드래곤가드>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이용자 저변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7일 연속 출석 시 행운상자 21개, 마룡의 날개 조각 7개, 해적 의상 조각 7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급하며 최대 40명 친구 초대 시 게임재화인 다이아 1,000개 및 5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길드원을 모으고 최강 길드를 뽑는 공성전에 참가해 승리하면 다이아 및 길드 의상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최근 <드래곤가드>가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넘버원 모바일 MMORPG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이용자에게 플레이 기회를 드리기 위해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아이폰 사용자들도 지금부터 <드래곤가드>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