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신규 영웅 ‘암흑 마법사 베스’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7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암흑 마법사 베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유니크 영웅 ‘암흑 마법사 베스’는 ‘캔터베리 성’을 함락시키고 ‘라 제국’에서 주인공을 10년 뒤 미래로 보내버린 ‘인베이더’ 세력의 적으로, 암흑 에너지가 깃든 양손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17일까지 픽업 영웅 ‘암흑 마법사 베스’, ‘서큐버스 영애 비앙카’, ‘무희 궁수 티니아’, ‘아이돌 기사 단장 에바’ 그리고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단편집 ‘인베이더 잠입 취재’도 공개됐다. 이번 단편집에는 ‘암흑 마법사’의 지휘 아래 ‘부유성’ 침공 작전을 진행 중인 ‘인베이더 제 13군단’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일들을 취재하는 신입 인베이더 기자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여기에, 오는 10일, 리듬게임 형식의 미니게임이 포함된 ‘싸워라! 아이돌즈-비앙카 편’ 단편집이 추가로 공개된다.

또, 31일까지 시즈널 던전 ‘경계의 미궁’도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어둠의 미궁’은 총 4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암속성 영웅들만 입장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맞아 17일까지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에서 모은 ‘코인’을 활용해 ‘빈 캡슐’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빈 캡슐’은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이온, 클래식 신서버 ‘트리니엘’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클래식 신서버 ‘트리니엘’을 12월 4일 오후에 오픈했다.

엔씨소프트는 트리니엘 서버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50%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정각마다 제공받는 ‘파이팅 버프’를 통해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30%를 추가로 얻는다. 특정 레벨 달성 후 설문을 통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배불뚝이 파고스의 알, 검은구름 무역단의 날개 깃 S301 등)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클래식 서버 오픈 당시 진행한 ‘최초의 데바’ 이벤트를 트리니엘 서버에서도 진행한다. ‘최초 50레벨 달성’, ‘최초 크로메데를 처치한 파티원’ 등의 업적을 달성한 유저는 보상(특별 타이틀 카드)을 받는다.

스카이랜더스,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오는 10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가 업데이트를 북미, 유럽 등 글로벌 버전에 적용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획득 및 성장은 쉽게, 전투 전략성은 강화했다. 

먼저, 전투 방식은 새롭게 팀 턴제 시스템을 채택했다. 유저들은 팀이 공유하는 마나를 사용해 캐릭터들의 스킬 전략을 구성하는데, 상황에 따라 모든 마나를 소진하거나 임의로 턴을 종료해 상대방으로 넘길 수도 있다. 포탈마스터도 개성에 따라 고유 스킬과 능력을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획득은 일일 미션 등을 통해 쉽게 획득하도록 바꿨고 캐릭터 성장도 효율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장비, 소환 등은 피로도를 낮추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직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컴투스는 게임성과 재미가 한 층 강화된 이번 업데이트 버전으로 오는 10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출시할 계획이다. 현재, 공식 브랜드 사이트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